Handmade smartphone cradle using cigarette cases - 휴대폰 거치대

in #kr8 years ago

Greeting steemit community members!
안녕하세요~

제 휴대폰 거치대를 소개합니다.
사용한지 9년이 조금 넘었는데,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대로라면 앞으로 10년을 더 써도 될 것 같네요.ㅎㅎㅎ

.
.
.

한창 담배를 피는 시절에 만들었는데,
이걸 보고 사람들이 너도나도 만들어 달라고해서, 열심히 담배를 태웠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지금은 담배를 피지않아, 거치대를 생산하지(?) 않고 있습니다.
금연은 6년째를 달리고 있네요. ㅎㅎㅎ

.
.
.

지금까지도 매우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번 만들어서 사용해 보세요~.

Hope all visitors enjoy this photos ^^
Thank you for visiting

Sort:  

하나 만들어 봐야 겠네요. ㅎㅎ

기능이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