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식의 흐름대로 일상글 #4] 군대 선임들 만났던 추억

in #kr6 years ago

시작 부터 끝까지 풀코스네요:)
군대 에피소드 연재 기대하겠습니다.ㅋㅋㅋㅋ
요즘 다른분들 연재글 보는 재미로 스팀잇 해요...ㅋㅋ

Sort:  

감사합니다ㅋㅋ 공감하시는 분들이 적을 수도 있어서 웬만하면 군대 에피소드는 가끔씩만 작성하려고 합니다ㅎㅎㅎ

저도 요즘 연재글들이 재밌더라고요ㅋㅋ 레첼킴님은 영어를 잘하시는 것 같은데 영문법 시리즈 말고도 영어 관련 연재글 더 많이 올리시면 금방 성장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뉴비의 생각이니 너무 참고 안하셔도 됩니다^^;;;)

다른시리즈 무지무지 하고 싶지만 게으름이 허락 안해주고 있습니다ㅋㅋ

그렇군요ㅋㅋㅋ 일단 영문법시리즈 잘 보고 있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0.23
ETH 3056.45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