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야기]할로윈이다가오네요♡

in #kr7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인디구예요

언니 찬스!!

image
image

얼마전 같이 ESL듣는 언니동생과 Buffalo wild wing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저번 주말 제가 사고싶었던 테이블이 있었는데 너무 큰 나머지 배달을 시켜야했는데 배달비가 자그마치 70불이더라구요. 한국에선 보통 가구를 사면 감사합니다 하고 공짜로 배달해주는데 미국은 이렇게 배달비가 비싸더라구요ㅠ 근데 마침 트럭이 있던 언니가 흔쾌히 도와준다해서 배달비 없이 언니 트럭으로 싣고왔지뭐에요! 타지에서 이렇게 도와주는 지인이 있으니 넘 감사하고 행복했어요! 근사한걸 대접하진 못했지만 같이 버팔로가서 맛있게 윙을 뜯었어요!ㅎ

할로윈가게오픈

그리고 카페가서 차 한잔하고 언니는 딸 학교 픽업하러가고 동생과 저는 근처에 생긴 할로윈 매장에 방문했어요! 원래는 없던 매장인데 할로윈이 다가오니 이렇게 생겼더라구요^^!

image
할로윈 분장옷들이 입구에서 반겨줬어요!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매장 중간중간을 음산하게 잘 꾸며놨어요.

image
image
image

읭.. 이런건 넘 귀엽더라구요 아마 애들 캔디담는 바구니인가봐요^^ 애기들 돌아다니면서 여기다 캔디를 쓸어담겠지요? 한국에 미니언 왕팬인 친구에게 사진보내니까 한국으로 부쳐달라며^^ㅎㅎㅎㅎ

image

그리고 분장할수있는 메이크업도 팔더라구요.

image

애기들 할로윈분장 옷들!

image
image
image

그리고 수많은 가면들!!!!

image
image

ㅎㅎㅎ 분장 머리띠랑 모자착용하고 한컷! ㅋ.ㅋ 미국은 이것저것 재밌는 이벤트들이 1년 내내 많은것같아요!

image

제가 좋아하는 원더우먼!!!

image
image

윌리도있고! ㅎ 미국은 윌리를 월도라고 하더라구요! 왜 나라별로 이름이 다른지.. 남편이랑 한번은 윌리가맞다! 월도가 맞다! 내기한적있었어요ㅎㅎㅎ

image
여튼 할로윈이 다가오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indygu2015, this post is the six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Newbie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01 and 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newbie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1264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712.63.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할로윈 이벤트라 ~ 미국은 풍성한 볼거리가 많네요 ㅋㅋㅋ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요~ ^^

ㅎㅎ와~ 놀러와주셨네요^^감사합니다 girina님^^ 오늘도 행복한하루 되세요^^

아..... 그러네요. 정말 시간이 벌써 그렇게 되었어요. 정말 너무 빨라요. ^^ 머리띠 넘 잘 어울리시는데요~ 귀여워요 ^^

아이고 감사합니다 해피서클님! 오랜만에 귀여운척 하믄서 찍어봤어요>.<

와와~인디구님! 모자랑 머리띠 너무 잘 어울리세요~^^
미국의 할로윈은 어떤지 너무나 궁금해서 미국 가고 싶네요 ㅋ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ㅎㅎ 이번에 할로윈행사에 가면 자세히 찍어서 후기 남겨드릴게요>.<!!

주말에 보니 벌써 펌킨 마켓도 열렸더라구요. trick or treat 나가시나요? ㅎㅎ

ㅎㅎ그건 애들만할수있는거아닌가요? 저는 아직 애기가없어소ㅜㅜ헤헤:') 플로리다스네일님은 나가시나요??

저는 아이들 어렸을 때 그냥 따라다니기만 했습니다. 젊은 사람들도 분장하고 다니던데요 ㅎㅎ

Great enjoy a lot want to see more of this in future. @indygu2015

왜 이 글이 이제사 보였는지 ???
할로윈 아이가 아니여도 젊은 사람들은 파티도 많이 해요.
근데 그렇게 사진처럼 이쁘기만 하면 잼 없는데 ㅎㅎ

에이 주노님이 그런말씀 해주시니 몸둘바모르겠숩니당>.< 이번해는 한번 참여해볼까 생각해보고있어요ㅎㅎ

Congratulations @indygu201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할로윈이군요~
소품이 정말 여러가지네요
그곳의 할로윈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아이들이 정말 할로윈 복장을 하고
사탕을 얻으러 오나요? ㅎㅎ

ㅎㅎ네 아이들이 코스튬복장하고 집집마다 문을 두드리며 trick or treat이라고 말하며 사탕을 얻으러다녀요ㅎㅎ 혹시 저희집에도 애기들 올수도 있어서 사탕사놔야할것같아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54.80
ETH 3145.3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