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토렌트의 차량이야기] 렌트랑 리스 만기 시 현금이 부족할 경우

in #kr6 years ago (edited)

오토삼츈~ 리스이야기가 나왔으니 나 궁금한게 있어!
내차는 지금 남편이름으로 리스를 해놓은 상태인데
미국은 미군의 해외오더가 떨어지면 계약파기가 언제든 되.
근데 나는 남편이 해외가도 미국에 몇개월 더 있느라 차를 좀더 쓰고싶은데 자동차 회사에서 그걸 허락해줄까?
짧게 말하면 내 리스는 3년인데 1년만에 해지하는거라. 남편 오더대로 해지하려면 올해 10월에 해지해야하고.. 내는 한 3-4개월 더 가지고 있다가 해지하고싶은데 그럼 허락해줄까?

어머 내 블로그 가즈아 댓글보고 이리로 오니 자연스레 반말이..
이해해 줄꺼지.. 요 오토삼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Sort:  

ㅋㅋㅋ
그런 경우 원래 위약금이 있어야 하는데 미군은 좋네
그런 경우 회사가 손해인데 해주는거니
인디구가 몇달 더 타는 것이 회사 입장에서도 좋아

그동안 리스료에 포함된 이자를 더 받을 수가 있으니
어차피 해지시 위약금을 받을 수가 없다면 이자를 몇 달 더 받는 것이 좋지!!

좋은 방법은 담당자나 회사에 전화를 해서 지금 상황을 설명하고
예를 들어 남편분이 해외로 나가는 것이 10월인데 부인인 내가 3개월 추가해서
실제 해지는 내년1월에 하고 싶다
필요한 서류는 보내주겠다
ok? 라고 하면 그쪽도 ok!! 라고 할 것 같음

내가 미국 자동차 리스는 정확하게 모르지만
기본적으로 같은 로직으로 돌아가니
안 해줄 이유가 전혀 없어
해주는 것이 조금이라도 이득이지

고민할 필요없이 통화하면 아주 간단하게 원하는대로
해결이 될 것 같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2.59
ETH 3174.8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