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똥의 가치

in #kr6 years ago

와......... 메가님 오랜만에 이렇게 메가님 글 읽었는데
꼭 얇은 책한권 읽은 느낌이에요 .. ㅎㅎㅎ
그나저나 정말 글 읽다보니 환경도 중요하지만 유전의 영향도 많이 받으니 가끔은 그냥 운명이라 생각하고 받아들여야 한다는 사실이 조금 씁슬하면서도 맞는말이구나 공감이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릴적부터 좋은친구 사귀어라~ 좋은 사람 만나라~ 라고 사람들이 말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군요. :)

Sort:  

인디구님~~^^

오랜만이에요~~!!
모찌는 잘 지내고 있죠?^^

좋은 친구 사귀어라~ 라는 어른들 말씀은 참 일리가 있었던거같아요~~ 사람은 서로 닮아가니..

가끔 내가 더 적극적이었으면 아니면 그 환경이 아니었으면 나의 삶도 달라졌을까 상상해보지만 유전자의 힘을 믿고(?) 아마 나는 어떤 환경이었어도 지금 이 비슷하게 생활하지 않을까... 지금 이 환경이 어쩌면 나의 운명은 아닐까.. 이렇게 생각하면 더이상 나의 환경 탓을 안 하게 되서 좋은 면도 있는거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8118.65
ETH 3786.4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