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 Travel to Italy - 내일 3시 이탈리아로 떠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injoy 입니다.
퇴직하고 난 뒤 여기저기 약속을 잡고 놀러다녀도 마음이 공허했습니다.
그러던 중 친구에게 전화가 왔어요. 말의 요지는 이러했습니다.

놀 땐 놀더라도 일할 때 못한것처럼 놀아야 되지 않겠냐!!

그말을 들으니 20대의 제가 떠올랐어요. 칙칙하고 습한 숙소에서 하루하루를 버티며 여행하던 제 모습이요.
이젠 조금 여유가 생겼는데도 왜 그렇게 유럽을 남겨놓고 싶어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친구의 말에 용기를 얻어 '이탈리아' 여행을 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실행력이 너무 빠른 저는 3일안에 모든 것을 다 처리해버렸습니다. 시간이 많지 않으니까요.

그래서 내일 오후 3시 비행기로 로마를 향해 떠납니다!!
8일간 생생한 이탈리아 후기 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_+


그런데 하늘은 절 버렸나 봅니다.
방금 일기예보를 확인 했더니 글쎄...

이번주 로마 날씨네요. 비야 그쳐라!!

Sort:  

오~ 멋지고 부럽습니다~
멋진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굳헬로님 안녕하세요. 오와 벌써 명성이 61이 되셨네요!! 짱신기해요..........
여행 잘 다녀올게요!!

하하 시간날때마다 열심히 댓글 달고 다녔더니 빨리 오르는것 같아요. ㅠㅠ
아직 뉴비인데 명성때문에 뉴비 취급을 못 받고 있습니다 ㅠㅠ

인조이님 이탈리아로 떠나시나요 ㅎㅎ 잘다녀오세요^^ 현지날씨는 현지에서 직접 체험하세요 !!!

현지에 도착했는데 비가 안오고 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제바알!!

맙소사..... 제발 날씨야 조오옴!!😭

날씨가 저한테 삐졌나 봅니다....
아니 로마가 절 싫어하나봅니다...

로마 완전 부럽네요 ㅜㅜ 날씨는 좀 아쉽지만.. 막상가시면 쨍쨍하길

hisc 님의 아버지와 함께하는 여행 기억나네요 ㅎㅎㅎ
해가 쨍쨍 했으면 좋겠어요. 사진 잘나오게 +_+

우왕 인조이님!! 좋으시겠어요. 여행이란게 실행이 빨라야 진행이 잘 되는거 같아요! 비 예고는 있지만 즐겁게 여행하세요!! 여행기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똥칠 집사님!!
민박집가서 사람들 많이 만나고 싶은데 비수기라 가능할지 ㅎㅎㅎㅎㅎ
혼자라도 즐겁게 즐기고 오겠습니닷

저는 가까운 일본가는 것도 한참 고민하는데 그 실행력에 탄복합니다 !

어서 실행하세요!!
우리인생은 지금뿐!! YOLO하다 골로갑시당

아니 세상에 인조이님 행동력 무엇...?!
와 정말 스팀잇분들은 다 대단하셔라 외국으로 훌쩍 떠날 생각을 어쩜이리도 쉽게 하시는지 ㅜㅜ 저도..언젠가 그럴날이 오겠쬬?
로마 여행기 잔뜩기대할게요~!!^^
소매치기 조심하셔요!

흑흑 소매치기 때문에 걱정이 태산이에요. 밥먹을때도 가방을 앞으로 놓고 먹어야 하는 주객전도 현상이 발생할것만 같은 기분. 한국 공항인데도 지금 조심조심 하면서 ㅋㅋㅋㅋㅋㅋ 다니고있어요 ㅋㅋㅋㅋ 제 행동력은 거의 케콘님 작사작곡 실력급....

건강히, 안전하게, 잘 놀다 오시기 바랍니다!

작가님 감사합니다!! 이탈리아에 소매치기가 많다고 해서 자물쇠 3개 구비했어요...이게 사실입니까용

가방 내려놓을 때만 조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통째로 들고 가니까요ㅋㅋ 전철표 판매기 옆에서 얼쩡거리다가 대신 뽑아주겠다며 수고비 챙기는 집시 아이들이 있는데 (얘네는 파리에도 있다는..) 너무 놀라지 마시구요. 개인적으론 유럽에서 포르투갈 다음으로 친절한 사람들이 이탈리아인들이라고 봅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실행력 탑이네요!!! 가고싶다!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로마에 갔다. 비가온다. 돌아온다.
이렇게만 안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인조이님~ 오랜만이네요 ㅎ 안전한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와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이번에 저스트고 책 쓰신거 봤어요.
완전 반가웠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여행경험을 하나하나 쌓아서 작가님처럼 될래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번에 나눈 말씀처럼 언젠가 이루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18.40
ETH 2900.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