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5만원으로 한 지중해 크루즈] 크루즈 여행 솔직한 Tip을 소개해드립니다. (크루즈 패키지 VS 자유여행, 무료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500만원 이상 절약하기)

in #kr6 years ago

일본이랑 홍콩에서 떠나는게 있군요 ㅎㅎㅎㅎ
여자친구 생기면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ㅋㅋㅋ
돈벌어서 표는 내가 끊어줘야지...ㅋㅋㅋㅋ
크루즈 완전 낭만적!!!

Sort:  

인조이님~!
얼른 생기시길 바랄게요
2018년 상반기엔 꼭 생기시길!
그나저나 몸은 많이 나아지셨나요..?
얼른 쾌유하시길 바랄게요!

아 참!
그리고 크루즈는 일본, 중국에서 출발하는게 있으니
이렇게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나름 저렴하고,
여행하기에도 편하실 거에요!

좋은하루보내세요^^!

우왕 정성스런 댓글에 감동입니당 ㅠㅠ
다음주 수요일쯤 퇴원할거같아요 ㅎㅎㅎㅎㅎ
이제 곧 직장도 그만두고 해서 브양님의 여행기를 정독 후 4월쯤엔 유럽을 도전해볼 계획입니다요 좋은하루 되세요!!

아이구야 직장도 곧 그만두시는군요!
그리고 4월쯤에 유럽여행이라니!
혹시라도 도움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191.31
ETH 3811.63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