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역곡역근처 닭갈비집. 이것만 빼면 이집 더 좋아질겁니다

in #kr7 years ago

image

먹스팀 역곡역 근처 닭갈비 전문점

몇일전 와이프 친구 커플과 닭갈비 전문점에 갔습니다.
제가 예전에 살던 동네 청천동에도 닭갈비 잘 하는 집이 있어서 참 행복했었는데요. 이사를 하는 바람에 이제 못가게 되었죠...ㅜ.ㅜ

여기는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솔직한 먹방 스팀입니다!

image

기본 반찬들입니다. 여기는 1인분에 12000원이에요.
정량대로 나오는것 같아요. 양이 작지 않았습니다 ^^

image

두부인데 순두부인지...저는 전화통화 하느라 사진만 찍어본 반찬입니다. ㅜ.ㅜ 좀 냄겨주지 .ㅜ.ㅜ

image

부추 외 이것저것...

여긴 특이하게 소스가 2가지로 제공하는데요.

하나는 후추양념이 된 매운소스
또 하나는 와사비가 가비된 땅콩소스

매운소스는 후추가 너무 많이 들어갔네요 ㅎㅎ...

image

야채와 떡사리들...떡사리 이거 별거 아닌데 닭 구우면서 먹으니까 소소한 맛이 있네요 ㅎㅎ

image

같이 간 친구커플의 형님은 메추리알 받자마다 자동반사적으로 까기 시작합니다.

왜 그걸 까는지 자신도 모르게...
와이프를 정말 사랑하나 봅니다 ㅋㅋㅋ

image

닭은 양념보다는 기본이 훨씬 맛있네요.
양념닭에는 역시 후추범벅이... 보통 후추는 잡내를 없애거나 질 나쁜 고기에 범범을 많이 하는 편인데

여긴 고기질이 좋거든요??

근데 왜 후추를..이리 많이 뿌렸는지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

image

된장찌게가 나와는데 여기에 원래 두부가 들어가야 한답니다.

다른 테이블에는 두부 동동 크게 띄워놓고 그 부드러운 속살을 입속에 넣으면...감탄사를 연발하게 만드는데

우리껀 그냥 젠장찌게가 되었어요. 그래서 여기 오는 커플들이 기분이 안 좋았어요. 자기는 차별받는게 싫다나 ㅋㅋㅋ

저는 소주만 있으면 되는데 말이죠

image

기분좋게 한컷. 참 이상한데 저 커플들 저희랑 너무 잘 맞아요~ 여자들 성격도 비슷하고 형님이랑 저도 비슷하고요 ^^

image

비빔열무국수를 하나 시켰습니다.
여러 방법으로 싸먹는 법이 생겼습니다.

우뜨케 먹어야~~ 제일 맛있게 먹는건지

image

쌈무에 부추 마늘을 곁드린 닭갈비 버전

쌈무의 새콤한 맛과함께 신선한 부추내음을 온몸으로 느끼고 마지막엔 마늘의 쌈사늘함이 느껴지는...

image

깻잎과 비빔열무를 곁들어 닭갈비 한쌈..이것도 맛남

image

비빔국수와 함께 담백하게~~

여러가지 버전으로 먹어도 다 맛있네요..ㅎㅎ

image

잘 먹고 소주도 진탕 마시고~~2차하러 또 가봅니다~
2차는 배 안 부른 먹태에 소주 먹고 들어갑니다 ^^ /

Sort:  

제대로된 먹스팀이네요 어딘지 알려주시지....muksteem 태그도 추천드립니다~^^

엇. 그런 태그도 있나요? 아직 5일차라..잘 몰라서..글쓸때 @muksteem잇나고 태그영역에 달면 되나요~~^^

위치는 저도 택시타고 따라간거라..ㅎ

낚시를 좋아하는 웹디자이너.멀미하는 선장 @inmoon99

침이 꼴깍...
양념되어 구워질 닭갈비를 기대하고 읽었는데.. 아니었어요~
와사비 땅콩소스 찍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순두부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