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2년 수익공개 - 나처럼 안하면 돈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낚시하는 웹디자이너, 멀미하는 선장
@inmoon99입니다.

아..참 저도 제가 만든 로고가 있어요.
제 배가 차보이호라서 바다에 붙이려고 로고제작하고 스티커까지 거금 5만원을 들여서 맹글었지요^^

image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막막 낚시하고 싶어지지 않으세요? ㅎㅎ

각설하고

오늘은 유튜브 그동안의 수익을 공개 하려고 합니다.

image

.
.
.
개설은 2014년 2월에 했습니다. 오래전이지요 ㅎㅎ
뭔가 나오면 해보는 스타일인데 이때는 그렇게 관심이 많지 않았어요.
.
.
.

대문페이지입니다

image

구독자는 정말 안 늘더군요. 하지만 꾸준히 늘어나고 있고 요새는 무슨일인지 하루에 한두명씩 구독자가 증가하는 추세에요. 댓글도 달리고요.
.
.
.

image

그중 조회수가 많은 영상들입니다.

5만회나 되는데
사실 사람들이 이걸 왜 보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별로 재미없는 편집이거든요..그보다 해루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때문에 흐름을 탄게 아닐까 합니다.
.
.
.

image

최근까지도 조횟수가 몇백이 되지 않습니다. 근데 약 한달전부터 조횟수가 탄력을 받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
.
.

image

유튜브 전체 수익입니다. 90달러정도 되네요..

애드센스에서 돈을 인출하기 위해서는 100달라가 넘어야 합니다. 하지만 유튜브만 있는게 아니고 티스토리도 있죠..ㅋㅋ 거기서 약 30달러정도 수익이 나왔어요. 현재까지 합치면 120달러죠..

2년수익인데 여러분이라면 하시겠습니까?

하지만 중요한건 지금부터에요.
.
.
.

image

지난1년간 수익입니다.

2년전에는 26달러, 1년전에는 68달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것만 봐도 안할거에요. 돈만 보고 한다면요 ㅎㅎ

.
.
.

image

지난90일간 수익입니다.

30달러..한달에 약 10달러정도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저는 그냥 커피값정도로 이정도도 괜찮아요 ㅎㅎ

.
.
.

그럼 마지막

image

최근28일 수익인데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13달러...130달러가 될수 있을까요?

.
.
.

image

최근에 올린 동영상 조횟수입니다. 1~2주밖에 안 되었는데 괜찮은 조횟수에다가 광고 붙이지 않은것들도 많아요.

수익은 다달이 수직상승으로 올라갈것으로 예상합니다.
왜 이제서야 사람들이 반응하고 조횟수가 올라가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유명까페에 활동하면서 꾸준히 퍼다나르고..매주 바닷가가서 낚시하고 영상찍어 올리고

돈보고 한다면 2년동안 이짓은 못했겠죠.
제 생각에는 스티밋에서 항상 강조하는

꾸준함의 승리 아닐까요?

몇달뒤에 또 어떻게 변했는지 알려드릴께요.
저처럼은 하지 마세요. 기다림이 달콤하지는 않거든요 ^^;;

결국 2년동안 10만원 벌었다는 이야기~
땅파봐라 돈 나오나 ㅋㅋ 저는 이 10만원을 스티밋에 투자할까 고민중입니다. 일단 스티밋 세달 해보고 다른분들처럼 미래를 본다연요~^^

Sort:  

제가 기업이라면 2년전에는 26달러에서 1년전에는 70달러정도로 2배성장했네요. 그리고 최근 90일 , 즉1분기 매출은 30달러로 4분기면 120달러. 1년전보다는 더 많은 성장을. 수치에 약해 숫자놀음은 요까지만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이거 신기한데요...어떻게 하는거지;;; 토탈가와 평균가를 같이 보여주는군요..SBD 아직 개념이 없는데 그게 돈인거죠 ^^;;;

1sbd=1미국달러의 가치 입니다.

그리고 낙시영상 이왕이시면 스팀블록체인기반 동영상 사이트인 디튜부에 올려놓으시면 외국인들이 보고 좋아요 눌러줄수도 있어요.

https://dtube.video/ (스팀기반 영상파일 사이트)

https://steemviz.com/pendingpayouts (저자별 페이아웃 이전 글보상 조회하기)

와..이런것도 있네요..별게 다 있네요 ^^;;; 개발자님들은 위대합니다! 그걸 아시는 선무님도요

역시 구독자와 조회수가 많다고 해서 수익도 늘어나는 건 아니군요.
중요한 건 보는 사람들이 광고를 잘 보느냐 마느냐인데...

오오.. 신기하네요 유투브 영상 한번 보러가겠습니다

낚시는 꾸준하게 원하는 분들이 계실테니 앞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희집에도 낚시광 한 분 계시네요. 화이팅!
팔로 + 보팅 하고갑니다. ^^

낚시 프로그램들이 이제 슬슬 정규방송에서 나오고 있더라구요~

맞아요~ 낚시하는 레져인구가 현재 300만이라고 해요. 예전에는 돈벌면 저축해야지 하는 사람이 많았는데 지금은 저처럼 번만큼 즐기는 사람이 늘고 있는것 같네요..ㅎㅎ 그렇다고 아예 저금 안하는건 아닙니다 ㅋㅋ 50살에 경제적 자유를 얻을 계획을 지금도 실행중이거든요 ^^ 그나이 되면 동영상이나 만들면서 낚시하며 유유자적 살고 싶네요

저도 스팀잇 유유자적~
생계유지만 하면
저는 괜찮을것 같습니다

쏙쏙 와닿는 포스팅-정성스럽게 올려주셨네요. 유튜브를 꾸준히 하신것도 그렇고 아마 스팀잇에서도 훨씬 큰 성과를 보이실거로 느껴집니다.
저도 유튜브에 문자인문학 채널을 만든지 1년 되었는데 아직까진 수입은 없습니다.^^ 하긴 애드센스에 가입 안해서 그런지...ㅎ

타타님 정성스런 답글 감사드립니다^^ 저는 성실함이 주무기인가 봐요 ^^;; 유튜브 하시면 돈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애드센스는 가입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좋아하는 활동으로 돈까지 번다면 그보다 더 좋은 일이 있을까요~^^

차보이님 낚시 영상보러 다녀와야겠네요~

기하급수적이어서
단기간에는 당연히 힘에 붙이겠죠

저도
스팀잇이라는 sns 자체에 매력을 느껴
글을 쓰고 있지 스팀, 보팅 관련해서는
신경을 쓰지는 않으려고 합니다(지금 당장은)

꾸준함의 성과를 보고 싶습니다
님이나 저나 말이죠
팔로우 합니다
잘 보고 가요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오래 하는 꾸준함이 있으려면 역시 즐겨야 하는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159.84
ETH 2972.58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