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카페] 홍대 한가운데에 정원 실화?! 플라워카페 "블뤼테"

in #kr6 years ago

4.jpg
안녕하세요. 이노빛💎 @innovit 입니다.
홍대 삼거리 근처에! 플라워카페를 소개합니다.

홍대에 갑자기 나타난 작은 정원! 데이트할때 함 가보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4길 12

1.jpg
홍대 삼거리포차 있는데서 가까워요. 상수역쪽으로 가다가 왼쪽으로 꺾으면 바로 나오는 정원!

2.jpg
윤식당에서 본 것 같은 토끼가 있고요

10.jpg
야외에 테라스도 푸름푸름합니다.
지지난 주말에 다녀왔는데요 날씨도 딱 좋았어요 ㅎㅎ

3.jpg
내부모습입니다. 누가봐도 플라워카페, 숲카페라는게 느껴지죠?

5.jpg
이렇게 식물들만 따로 전시된 공간도 있었는데요,

6.jpg
구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리 저리 둘러보다가 도저히 우리집에는 어디다 둘 공간이 없어서 사지는 않았어요.

7.jpg
단체가 와도 될만한 긴 탁자도 있습니다.
여기서 주말 점심 밋업?!?! 해도 좋을 것 같네요 ㅋㅋ

8.jpg
소품들도 아기자기합니다.

9.jpg
저희는 아메리카노를 두잔 마셨는데요,
옆테이블에서 시킨 "요거트프라푸치노"도 시선강탈 ㅋㅋㅋ

커피 나올 떄도 이렇게 꽃이랑 같이 예쁘게 나와요.
서빙하시는 분이 훈훈하신 남자분이셨는데 사장님이신지는 잘 모르겠지만
음료 세팅이 섬세했어요. 여자분들이 가시면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홍대 한가운데에 있는 정원카페 "블뤼테"
날씨 좋은 날 방문 강추합니다!

월요일 시작이네요!! 이번주 한주도 화이팅!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4길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나중에 어머니한테 플라워카페를 차려드릴 생각이에요..~한번 다녀와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먹는 것도 커다란 즐거움이죠.^^

날 조을때 밖에서 커피한잔 마시며 시간보내기 좋을 것 같아요~^^

홍대가 어디래요? ㅎㅎ 안가본지 20년은 된것 같네요!
예쁘게 잘 꾸며진 정원과 카페... ! 한번 가보고 싶지만... 멀군요^^

가게가 예쁘네요~~~ 정말 윤식당에서 본 비슷토끼도 있네요 ㅎㅎ

이노빛님! 저도 블뤼테 짱 좋아해요 ㅋㅋㅋ 성공한 친구네 집 정원에 놀러간 느낌! 날 좋은 날 언젠가 블뤼테에서 마주칠 수도 있겠네요 ㅎㅎ

오홋.. 홍대에 이런곳이...
데이트는 못하지만ㅠㅠ
한번방문해 보겠습니다^^

블뤼테 체고체고😆👍👍

커피도마시고힐링도되는곳이군요 홍대갈일이별로없지만가게되면꼭들러보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