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7월 SP임대 신청 받습니다. (50M VEST 2명)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inverse입니다. 올라온 글을 보고 급하게 작성하느라 말하고자 한 바를 충분히 담지 못해 다시 수정합니다.
저를 간단히 소개하자면, 가입한 지 2주 된 뉴비이며, 내년 상반기에 세무 공무원으로 임용 예정입니다. 현재 방학중인 대학생이라서 몇시간이고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 고퀄의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습니다. 꼭 이 분야에 보팅을 한정하는 것은 아니지만 저 주제들은 아직 스팀잇에 남성유저가 대부분이라서 퀄리티에 비해 너무 작은 보상을 받고 있다고 느낍니다. 스팀잇이 성장하려면 소수의 콘텐츠도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몇가지 약속을 말씀드리자면

  • 제 글을 포스팅 할 때는 최대 30% 이하로 하루 2회 초과 포스팅을 하지 않겠습니다. 양심상 고퀄의 콘텐츠에만 보팅하겠습니다.
  • 어느 한 콘텐츠에 30% 이상의 보팅파워로 보팅하지 않겠습니다.
  • 임대인께는 100% 보팅을 하겠습니다.
  • 임대 기간 동안 모인 스팀달러를 빼지 않고 있다가 임대가 끝나면 쌓인 스팀달러의 30%를 적절하게 분배가 이루어질 수 있는 이벤트 등 방법을 모색해서 재분배하겠습니다.

저는 팔로워가 느는 것만으로도 저에게 충분한 보상이 이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간절합니다. 1%로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화이팅하세요ㅋ 보팅하고갑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제 포스팅 절반이 요리 일상이라 ..

ㅎㅎㅎㅎ 블로그 가보니 정말이네요 투표 정말 감사합니다 ^^

아무래도 이쪽 보상이 작다보니
저도 이 댓글보고 일괄적으로 보팅햇네요

감사합니다^^ 블로그가 거의 요리 전문 포스팅 같아요 ㅎㅎ

패션과 요리는 저도 관심이 많은 콘텐츠네요~! 많은 정보 부탁드려요~

응원 감사합니다^^

100프로보팅 눌러드렸습니다 ^^

아... 감사합니다ㅠㅠ 아마 다른 분들이 되시겠지만 그 뜻은 항상 되새기면서 다음 기회라도 노려봐야겠습니다! ㅎㅎ

인버스님을 지원합니다. ^^

정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ㅠㅠ

화이팅하세요~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요~^^

정말 감사합니다 톡톡님 ^^

현재 화폐 및 투자관련 글이 주를 이룰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소외받은 콘텐츠에 관심을 주시려는 모습이 멋집니다. 응원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공감해주셔서 정말 힘이됩니다

응원 할게요^^화이팅!!!

응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너무너무너무 감사해요!!!!!!!

소수의 콘텐츠도 적절한 보상이 이뤄저야한다는 것에 공감이가네요 응원드릴께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응원은 정말 큰 힘이 됩니다ㅠㅠ

업보팅 및 응원하고 갑니다. 화이팅^^

정말 감사합니다! 큰 힘이 되었습니다! 진심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11.07
ETH 3913.05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