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을 위해 쓰는 편지 13. 시간의 속도.

in #kr7 years ago

U5dr6iA3i7waJU8fcPWn8ntAwgKur9V_1680x8400.jpg

하루하루가 빨리 간다. 시험이 다가와서 그런 듯하다. 10월 시험까지 이제 20일 남짓 남았다. 명절에도 어김없이 공부를 할 것 같다.

내 시간은 지금 빨리 간다. 반면 동생에게 시간은 멈추듯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동생의 훈련소 첫 주가 이제 하루 남았다. 작년을 회상해보면 그 첫 주는 시간이 죽은 듯이 가지 않았다. 지금 내가보는 동생의 훈련소 시간은, 벌써 첫 주가 끝나다니, 너무 빠르다. 시간의 기준이 나여서 인가보다.

6주의 훈련소 생활을 마치고 동생을 보면 벌써 끝났나 싶겠다. 익숙하지 않은 곳은 불편하다. 그리고 시간도 잘 가지 않는다. 목표도, 재미도 없기 때문이겠지. 그 2년을 사용하는 본인만의 방법을 찾기를 바란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두 분의 시간은 완벽한 상대성 이론 속에 있겠군요..

무슨 시험인데 명절도 없이 공부를..ㅜㅠ 국방부 시계는 빨리 안 가도 얼마 안 있어 벌써 훈련소 퇴소네, 벌써 휴가 왔네, 벌써 전역이네 싶은 날이 오겠죠~^^

안녕하세요 ioc님, 공시 준비하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번이 올해 마지막 시험인건가요? 아무쪼록 잘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군생활에서는 시간에 대한 생각을 먼저 버리고 살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편안한 저녁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어릴적 사진인가요?
귀엽고 사이좋은 형제였네요.
앞으로도 동생 생각 더 많이하겠어요.
지금도 매일 편지 쓰시는 거 보면
감사합니다.

금방지나갈겁니다. ioc님에게도 동생분에게도

So cute!!! And lovely

훈련소.. 세상에서 시간 제일 느리게 가는 곳 중 하나일 듯 합니다 :(

군대훈련소에서 1주가 제일 시간이 지루하고 잘 안가지요, 긴장과 긴장 속의 연속이니까요.

Very united k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26.14
ETH 3107.7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