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오르라 드론이여!!

in #kr7 years ago

집에 드론이 있었다. 영화 세얼간이에서나 봤던 드론이 집에 있었다. 드론을 보자 마자 전원 스위치를 키고 날리려 했다. 웬걸, 드론은 곧바로 집 천장에 부딪치고 떨어졌다. 분명 유튜브 영상에서는 잘만 날리는데 잘 안 된다. 좁은 집을 벗어나 북한강 강변으로 드론을 날리러 갔다.
DSC06861.JPG
나는 드론을 날리는데, 옆에서는 누가 드론(?)을 타고 있다. 세발자전거에 커다란 프로펠러와 낙하산이 달려있다. 내 드론소리와는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웅장한 엔진소리와 함께 세발자전거 드론이 날기 시작했다.
DSC06888.JPG
내 드론은 20분채 되지 않아 건전지가 바닥났다. 집에서 충전하지 않고 그대로 가지고 온 탓이다.

동생 사진을 많이 찍었다. 100여장 찍은 것 같다. 동생이 이 사진은 써도 된다고 한다. 얼굴이 나오지 않아서다.
DSC06973.JPG

Sort:  

사진이 색감이 정말 예쁘네요.
니콘인가.. 소니인가..
캐논은 아닌 것 같은데...
덕분에 시원한 가을하늘 잘 봤습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ioc, this post is the fif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16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884.33.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안녕하세요 ioc님, 와우 드론도 멋있지만 드론을 타는 건 더 흥미로운 사진입니다 ㅎㅎ 동생분과 즐거운 시간이 되셨을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사는 곳에선 드론대회도 열더라고요.
요즘 많이 보이긴 합니다. 재밌을 것 같아요.^^

good post friends, good luck always friends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는군요 ^^

저도 드론을 종종 날리는데
몇일전까지만 해도 태국은 제재가 없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신고하지 않고 드론을 띄우면 벌금에 징역을 때린다네요.
좋은 시절 다 갔습니다.

국왕 장례식이 열리는 왕궁근처 에 드론 비행을 금지시키더니 급기야는
전국적으로 시행하네요..
공군에서 관할하는 무선국과 경찰서 그리고 한군데 더 있는데 ~~~
90일안에 신고하러 갈야 합니다.
재미나게 날리세요~~~~

저는 대전에 사는데 전체가 드론 비행 금지 구역이라
부럽습니다. ㅠㅠ

동생분과 저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거보니 참 보기 좋네요~~

저도 드론 한번 접해보고 싶은데 생각처럼 잘 안되더라구요~~

즐거운 시간 잘 마무리 하세요~~^^*

팔로&보팅 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