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징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포스팅이 너무 하고 싶은데 ㅠㅠ
그럴 시간조차 주어지지 않네 ㅋㅋ

그래서 오늘 징징거리려고

너무 바뻐 ㅠ 사람도 없고 ㅠㅠ

지난 3주간 휴무 이틀 밖에 없었는데
이번주는 아예 휴무가 없어 ㅋㅋ
다음주는 휴무가 있을지도 모르겠고 ㅋㅋㅋ

오늘 오픈인데 알람 못들어서 지각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태어나서 지각 딱 두번 해봤는데
고3때 한번 .. 밤새 공부하다가? 12년 개근을 놓쳤어 ㅠㅠㅠㅠㅠ

작년에 일하면서 한번

근데 오늘 한번 더 추가했음 ㅋㅋ

뭐 다들 먹고살기 바쁜거 알고 힘든거 알지만

원래 자기가 제일 힘들잖아

나 하루 12시간 반정도 일행
너무 힘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규흐규 위로해줭 ㅠㅠ

술도 안먹는애가 술마셨으면 말 다한거지? 꺄르르르륵

맥주한잔하고왔음~

징징징징

Sort:  

징지징엑티브키 내놔 내가 대신 해주께..,
그녀 시리즈를 29금으로 만들어주께ㅋㅋ

힘내!! 휴무가 없음 녹초가 되지 ㅠㅠ 끔찍하당. 나도 월휴무5개에 10시간반근무라 우울한데 형아는 더 심하자나!!! 지각을 안하다니 정말 성실하다. 인생에 3번이라니 ㄷㄷ

힘내. 사랑해.

대박사건!!

화이팅. ^^

이 사랑 응원합니다.

이 댓글 응원합니다.

대댓글 지지합니다.

헐 대 to 박~

형 보기보다 대박 성실하다. 개근에 금주에 ㄷㄷ
술은 가끔 마시는게 나은 것 같음.
태그가 눈 돌아가게 하네 ㅎㅎ
새해에는 좋은 일이 많기를 바라며.

성실한 오이형... 힘내... T^T 푹 자고...

우리 오이형 많이 힘들구나~
징징이 힘내요~^^

오이형 고생 많어. 토닥토닥. 앞으로 좋은 일 있을거야. 힘내 형 ㅎㅎㅎㅎ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힘내형

우리모두 힘내자 ㅜㅜㅜㅜㅜㅜㅜ

아구아구 우리 오이 힘내! 아자아자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