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으로 쓰는 포스팅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ioioioioi 입니다!

20180811_011213.jpg

오늘 어느분1)과 대화를 하다가 신세계를 경험했는데, 혼자 알고있기엔 너무 어마어마한 정보이며, 또 제 모토가 홍익인간술 한잔에 빨개지는이라 스티미언님들을 널리 이롭게 하기위해 찾아왔습니다!

1) 모르는게 없고 못하는게 없는 아리따운 스티미언!가끔 까칠하고 때로는 귀엽기도 함 ㅎㅎ

바로 구글보이스를 이용한 글쓰기 입니다!
내가 몰랐으니 다들 몰랐던거임

구글보이스가 무어냐?

스마트폰 자판을 보시면

Screenshot_20180811-005510_Chrome.jpg

요런 마이크 그림이 보이실 겁니다.

그걸 살짝 눌러주시면 (갤럭시 기준)

Screenshot_20180811-005216_Chrome.jpg

이런 상태로 변하는데 살짝 한번 터치하고
수다를 떨어주시면 됩니다!

20180811_012357.jpg

이런 신세계를 몰랐다니 그동안 고생했던 손가락에게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Screenshot_20180811-013150_Chrome.jpg

발음이 좋지않아서 또는 인식 오류로 사진과 같이 오타가 나도 밑줄 그어진 부분을 눌러주면 수정도 가능합니다.

호옥시나 '근데 왜 이런 포스팅을 하고 있냐?'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미리 말씀드려요!

제가 모처럼 불금을 맞이하여 산책중이거든요 ㅎㅎ

제목 : 아싸의 불금..
1533921272581.jpg

깜짝 이벤트
지금있는 곳의 gps를 정!확!히! 맞추는 분께
평생 소고기 이용권 갑니다!
아차상은 스달을.. 아 어제 다썼지 그러면 풀봇!
그리고 거지팸은 제외 ㅋㅋ

근데 포스팅은 하고 싶고 산책도 즐기고 싶단 말이야아아~

물론 지금까지 쓴글은 마크다운이다 사진업로드다 뭐다해서 다 손가락이 고생했고요 ㅋㅋ

이제부터 쓰는 글이 구글보이스를 이용한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시이작!

제가 원래 과묵하고 분위기 있는 남자라서 말을 많이 하는 편이 아닌데 포스팅은 하고 싶고 그래서 주접을 살짝 떨어 볼까 합니다 구글 보이스를 오늘 처음 사용해 봤는데 이게 단점이 특수 문자가 안 돼요 그리고 크크 크크 크크 흐흐 흐흐 흐흐 웃음 표현을 이렇게밖에 밖에 못 합니다 크크 크크 크크 크크 크크 크크 그리고 문단 나누기가 안돼 나 문단 나누기 하고 싶어 엔터 엔터 엔터 엔터 엔터 일단은 문단을 나누고 싶으니깐 엔터 치고 오겠습니다

제 신변잡기로 여러분과 소통을 하고 싶었는데
아 나란 남자
2018-08-11-02-04-52.jpg

이 적막한 분위기에 취해서 말을 많이 하고 싶지가 않네요 이 고요함을 깬다는 건 제가 용납을 할 수 없네요 이만 줄이겠습니다 흐흐 흐흐 흐흐

꾸벅
2018-08-11-02-13-11.jpg

ps. 응용편! 카톡은 엄청 편해요
Screenshot_20180811-022104_KakaoTalk.jpg

Sort:  

정확한 위치는 알수 없지만 중랑천 어디쯤인 듯 합니다.

헉 헉 아 차차 차 차 차 차 차 상 이라서 절반 드리겠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흐흐흐흐

오호홋!! 맞군요.ㅋㅋㅋ
크.. 역시 구글링을 통해서 아래의 기사를 봤거든요.ㅋㅋㅋ
http://ddmnews.com/news/news_read.asp?idx=12330

엌ㅋㅋㅋ 이런기사가 있었을줄이야 ㅋㅋ
한수배웠습니다 ㅋ다음 이벤트는 좀 더 정보를 제한적으로 ㅋㅋ

내 키보드에는 왜 마이크가 없지ㅋㅋㅋ
거지팸은 이벤트 참여를 못 한다니ㅠㅠ
거지팸 혐오를 멈춰주세요 ㅠㅡㅠ

자각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왜 거지팸 혐오가 생겼는지!!! 누구때문인지!!

거지 팬 혐오를 멈춰주세요

운동인가 ㅋㅋㅋㅋ

녹음해서 스팀잇에 올리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이미 하시는 분들도 계신듯...

며칠 전부터 카우보이비밥 님께서 유튜브 동영상으로 이 시장을 선점 하셨더군요

내 손가락의 개~ ㅋㅋ
그냥 집에와서 키보드로 쓸랍니다. 굳이 뭘 그렇게까지 폰으로 말로... ㅋㅋ

아 어제 이벤트 할때나 빨리 나타나시지!!! 이게 무업니까~~~~~~

짤부자 ㅋㅋㅋㅋ

뀨님 안녕하세요?

음? 여기서 뵙는군요~ 여기가 좀 핫한가봐요 ㅋㅋ

제가 좀 ㅎㅎ

뀨형!!!!
ㅋㅋㅋ 이런짤 많은거 보면..
형은 몸에 개그에 피가 흐르고 있음.
얼른 빵 터지는 포스팅을 하세요

늦은시간인데 안주무시고 산책을... GPS 하얏트!

아싸의 불금을 즐기는 중이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GPS는 땡!!!!!!!!!!!!!! ㅋㅋㅋ

ㅋㅋㅋㅋㅋ

저도 몇번 써 봤습니다. 오타가 좀 있지만 그래도 손가락쓰는것보다 훨 좋더라구요. 또박 또박 말하는것 연습하고 있습니다 ㅎㅎㅎ.풀봇 리스팀 하고 갑니다

포스팅은 좀 수정할게 많아서 조금 번거롭지만 카톡 활용은 짱입니다요!!

ㅋㅋ 이렇게 유쾌해도 되는겁니꽈?
나중에 아이패드로 시험 해 보겠읍니다!

유쾌하게 받아주시니 영광입니다 ㅋㅋㅋ

후기 포스팅 기대하고 있을게요 ㅎㅎ

오오오오.. 이거 아이폰에는 없나 찾아봐야겠네요 ㅋㅋㅋㅋ
왜 그 생각을 못하고 힘들게 타자 쳤나 모르겠네 진짜...ㅋ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아이폰에도 있습니다 이것은 입으로 쓰는 댓글 댓글 댓글

운전할때 사용하는데 좋긴 합니다.
이것도 운전할때 하면 않되는뎅.....에효~~

운전중에 중에 스팀잇 이라뇨 대단하십니다 느낌표 느낌표 느낌표

엔터엔터엔터ㅋㅋㅋㅋㅋ 특수 기능도 좀 넣어 주면 좋겠군요.

크크 크크 크크 크크 웃음 웃음 엔터 엔터 아 이거 입으로 하는 것보다 손으로 쓰는 댓글이 빠르겠네요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