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눈 하나 깜빡거리기 위해서 거치는 절차를 보면...
애니에서 나오는 작붕은 어쩔수도 없겠구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면서...

움짤용이라고는 하지만
똘망똘망한 눈이 인상깊네요...

잘 보고 가며
포토샵을 학교수업때 사용했었는데...
과거를 회상하기도 해보았네요 ㅋ

간단한 그림임에도 인상깊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아요 애니에서의 작붕은 어쩔 수 없으면서도 또 작붕이 너무 심하면 조금 실망하기도 하고
그러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You got a 1.18% upvote from @emperorofnaps courtesy of @iring00!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Send 0.05+ SBD or STEEM to @emperorofnaps to receive a share of a full upvote every 2.4 hours...Then go relax and take a nap!

눈깜빡이는 애니메이션 만드는 것도 쉽지 않아 보이지만 완성된 모습은 깜찍하네요~

감사합니다!
움직이는 그림은 작업이 좀 번거롭죠 ㅜ.ㅜ

역시 아이링님은 능력자~~~^^/

헉 능력자까지는 ㅠ.ㅠ
칭찬 감사해요 ㅠㅠ!

예전에 배웠었는데 다 잊고 있다가 iring님 덕분에 기억이 나네요!!ㅋㅋ 나중에 저도 움짤로 한번 만들어 봐야겠어요:>

해보면 재밌어욤! 예쁜 움짤 만드세용 ! ^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