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ongratulations @iring0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GET FREE AUTOMATED UPVOTES! AutoSteem(.)info

키야.. 항상 응원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의뢰를..(크흡)

응원 감사합니다! 의뢰는 언제든지 문의주세용!!

허르.. 제 시와 알맞는 하나밖에 없는 프로필 사진을 만들고 싶어서요. 기왕이면 대문도 세트로 하면 좋긴한데, 스달 어느 정도가 적당하실지..

혹시 스팀잇 말고 연락 가능한 이메일 있으신가용?

스팀챗으로 대화하시겠어요? 스팀챗에서 제 아이디는 @sirin 입니다.

👨 축하드려요~ 재능이 좋으시니 활발하게 활동하시고 더 큰 열매 맺으시길 바랍니다 : )

활동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용!!

오오~첫 환전 축하드립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

첫환전 축하합니다! 앞으로 더 큰 금액 환전이 가능해지시길 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

환전하신거 축하드리고
처음 하게 되면 쉽지 않으실텐데 그래도
어떻게 해버렸네요....

1일 1닭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저야말로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신도자님 항상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
잘부탁드립니다 !!

모니터보고 같이 손흔들었습니다.

ㅋㅋㅋㅋ 흔들흔들~

ㅋㅋ 엄청쉽죠ㅋㅋ 외화환전인줄알고ㅋㅋ 왔네요ㅋ

설명만 찾아 읽어볼땐 복잡해 보였는데...
막상 하니까 진짜 쉽네요 ㅋㅋㅋㅋ

환....전..........

전.........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