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눈 깜빡이며 입을 움직이는 모습이
더빙이 바로 들어와도 어색함이 전혀 없네요 ㄷㄷ;;

개인적으로는
님께서 스팀잇에 잘 녹아들어서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면서 스팀잇을 애용했으면 합니다만...

이곳에 잘 녹아들지 못하신다고 해도
본인의 의사이기에 존중합니다.

잘 보고 가요

P.S
댓글을 보니
페이를 지불받을 수 있다면 프로필 이미지를 하실 의향이 있으신듯 한데..
개인적으로

[오픈] 아트샵(@artshop) 오픈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https://steemit.com/kr/@artshop/artshop

를 추천합니다.
들어가셔서 찬찬히 보시고 마음이 내키신다면...

오 저런 곳도 있군요.....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려해볼게여 :)
스팀잇에 잘 적응하고 싶지만 쉽진 않네요 ㅜㅠ

실례되는 부탁이지만 제 프로필이미지 하나 만들어 주시면 감사히 잘 쓸께요 ㅎㅎ 어렵겠죠?
짱구 프사에서 벗어나고 싶은데
정말 실력이 좋으시네요

안녕하세요 부족한 실력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다만.. 그림 그려드리는 일은 어느정도의 페이를 받고 그려드리고 있습니다...
그리는것에도 많은 시간과 정성이 들어가는 일이기에... 그냥 그려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T_T

네 답변 감사합니다^^

별거없지 않은데요ㅋㅋ잘보고 갑니다ㅋ

감사합니다 ! ㅋㅋ

역시 능력자십니다~ ^^/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칭찬 감사해욧!

선 있는 버젼도 좋고 선 없는 버젼도 좋고 둘다 좋군요... 좋아요

앗 선있는 버전도 좋나용 ㅋㅋ 감사합니다 !

헐.. 금손님이시네요 🎨 👍
툴을 자유자재로 다루시는 것 같아 부럽습니당!!!

툴을 오래 쓰다보니 기능들이 이젠 많이 익숙해졌어요 ㅎㅎ
칭찬 감사해용!

셀화풍 그림 너무 좋아요 +_+

하나나! ㅋㅋ 팬아트 그리는 분들 너무 부러워요...
누군 그리고 싶어도 몹쓸 손이라 못그리는데 ㅠㅠ ㅋㅋㅋ

부러운 실력입니다 ㄷㄷㄷㄷ

와 솜씨가..어마어마하십니다..!

헉 과찬이십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