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원숭이꿈! 복권사야겠네요.ㅎ
오늘은 보팅대신 팁 드립니다.
tip!

허걱 팁 감사합니다!ㅜㅜ!! 와 이런것도 있네요
검은원숭이 꿈은 안좋은 꿈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ㅠ.ㅠ 조심히 생활해야겠어요...

그러면 팁으로 제가 그 꿈을 산걸로 하죠.ㅎ

그러다 안좋은일 생기면 어떡해요 ㅠㅠㅠㅠㅠ....
팁 주신거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려요 !!!

글을 쓰고보니 컷이나 글이 좀 작은감이 있네요
다음엔 눈에 쏙쏙들어올 수 있게 큼직큼직하게 그리도록 해야겠어요 ㅜ.ㅜ

오너캐 정말 귀엽네요 ㅎㅎ

핫 감사합니다 ! ㅎㅎ

결국 저 아조시는...ㅠㅠㅠㅠㅠㅠ

아조시가 날 속엿어

@홍보해

https://steemit.com/kr-newbie/@dmgpol09/200
200팔로이벤트중입니다ㅋ 참여해보세요ㅋ

200팔로 축하드려요 !! 참여했습니당!

@iring00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dmgpol09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검은 원숭이는 쿠로몽입니다~
길몽이든 흉몽이든 쿠로몽이든 즐겁게 살면된다고 봅니다 ㅎ

쿠로몽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이렇게 귀여워지다니 ㅋㅋㅋㅋㅋ

ㅋ 머리 감는 샤워하고 대머리된줄ㅋㅋ알았어요
+몇일간 안보이셔서 걱정했네요ㅋㅋ

헉 대머리라닛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올릴만한 그림이 없어서요 ㅜ.ㅜ 조만간 일러스트로 찾아뵙겠습니닷!

말이좀 심했나요?ㅋ 요런것도 재미있네요ㅋ 저런꿈을 꾸시다니ㅋㅋ

Hi @iring00!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onehand!

! >__<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앗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