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실력있는 일러스트 작가님이 많이계시네요 ~ 잘 보고 갑니다. ^^

앗 칭찬 감사드립니다 ! 좋은하루보내세용!

정말 예뻐요.

감사해용 :)

내 리스팀은 효과가 없나봐ㅋㅋ
@홍보해 용ㅋ

@iring00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dmgpol09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나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
우리와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rteam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스팀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반가워요 ^-^

그리고 나도.^-^

이쁘네요.
여성 여성 ㅋ제가 꿈꾸는 여성상 입니다.
자주올께요.팔로우 합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감사드려요 ^^!!

손가락모양을 보면 아이링님 그림 알아보겠어요ㅋ 손바닥이 거울에 닿아있는건가요?ㅋ 리스팀했어요ㅋㅋ

앗 맞아요 손바닥이 유리에 닿아있는걸 표현했는데 안그려보던거라 좀 어색하네요 ㅠ.ㅠ
그리구 홍보 너무 감사합니다!!!

약간
'키즈나 아이' 삘이 나는 듯하네요...

창 밖에 수놓은 꽃을 배경으로 보여지는
모습이 참 보기 좋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잘 보고 가요

키즈나 아이가 누군지 검색해보고 왔어요 제가 모르는 캐릭터네요 ㅜ.ㅜ
항상 감사드려요!

아..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은 언제나 부럽습니다. ^^

저도 더 잘그리는 분들 보면 항상 부러워요 ㅠ
더욱더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ㅜ.ㅜ

더 잘 그리는 분을 찾기가 그리 쉽지는 않을거 같은데요.. ^^ 그래도 항상 노력하려는 마음은 어디서나 아름답습니다.

너무 이쁜 그림이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