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기르던 강아지를 꿈속에서 접하면서
느꼈을 감정들을 그림을 통해서 보니

'좋았던 기억'들로 이루어졌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1인가구가 늘어남에 따라서 반려관련 산업도 늘어나는 만큼
사람의 외로움을 달래주는데 있어서 반려는 이제
없을래야 없을수 없다고 생각하며..

님께서 그려주신 그림속에서
오란고교 호스트부 후지오카 하루히
를 닮았다고 갠적으로 생각합니다.

흑백은 흑백대로
컬러는 컬러대로 매력적이네요...

앗 오란고교 호스트부 저도 재미있게 본 작품인데 !!
그림칭찬 감사해욧!

강아지 한번키워보고싶었는데 이젠 부담스러워서 키울 엄두도 못내네용ㅋ

키우기 힘들죠 ㅠ 털관리에 화장실관리에 병원비는 또 왜이리 비싼지............
그래도 항상 반겨주고 옆에서 힐링해주는게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ㅠㅠ

정말 아이링님 그림체는 말 그대로 너무 예쁩니다!! ^-^
전에 키우셨던 댕댕이가 꿈에 나와서 뭉클함과 기쁨이 교차하셨겠네요ㅠㅡ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아지가 품에 안기는게 꿈이지만 어찌나 감촉이 생생하던지 ㅠㅠ 보고싶네요 ㅜㅜ

그림도 정말 귀엽네요!

감사합니당!

귀엽고 풋풋한 시골아이내요~~^^

감사해용 ^-^!

귀엽고 색감도 좋네요!!!
동물도 좋지만 그림도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힘이 있는거 같아요

앗 맞아요 힐링 되는 그림도 참 많죠
칭찬 감사합니다!

그림 잘그리시는 분 찾아서 행복하네요^^
팔로잉 신청드리고 갑니다~ 종종 찾아올께용

앗 팔로잉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댕댕이는 사랑입니다. ㅜㅠ/

맞습니다!! 댕댕이는 사랑이에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821.61
ETH 3008.95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