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같이 뛰어 놀아요ㅋㅋ

뛰어놀고 싶어요 ! ㅋㅋ

그림잘그리시는 분들 부러워요 잇님 그림으로 연습해야 겠어요
팔로 꾸욱~❤
즐거운 하루되세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

헛~ 전혀 안가벼운데요? ^^
저두 놀러가고프네요~^^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신나게 놀고싶네요 ㅠ.ㅠ

ㅋㅋ엄청 신나보이네요:)~바쁜일들 모두 잘 해결하시길바래요~

감사합니다!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세용!! >-<

미리보기 보고 낙서? 하고 들어왔더니ㅎㅎ 신나보이고 귀엽습니다.

신나게 뛰놀고 싶은 마음을 담아서 끄적여보았습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

Loading...

발랄한 느낌의 그림이네요 ㅎㅎ

크 잘그리셧당...

헉 감사합니다...!
늦은 답글...........ㅜㅜ

와 세상에.....! 팁 너무 감사드립니다! 지원금이라니 ㅜㅜ 바빠서 스팀잇 잘 못들어오고 있었는데 생각치도 못한 선물을 받아서 너무 감격스럽네요.... 감사합니다..!

Hi @iring00! You have received 4.1 SBD tip from @rbaggo!

@tipU is looking for SP delegators - pays out 100% of profit to all investors. Write a comment: @tipu I want to delegate X sp - where X is the amount of SP and @tipU will answer you with a delegation link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14.90
ETH 2997.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