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 블로그에 오셔서 오늘에금손 포스팅에 그림 링크남겨주시면 멋진작품 더 많은 분들이 보실수있으세요^^

참고하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

역시 잘그리셔요~~
그림 변천사 도 올리셨네요?
대단한 노력의 성과가 보이는군요~~~

감사해요 ^_^!

꾸준함에 박수를 보냅니다ㅋㅋ 검은 눈동자 그릴때 검은색이 이렇게 이뻐보일수 있나했네요ㅋ

ㅋㅋㅋㅋ 지금껏 그려놓은 그림들을... 여러개의 글로 나눠서 올리다보니 자주 글을 쓰게 되었네요

그림 그리시는분들 변천사 모아놓으신거 보면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저도 이렇게 정리해 놓으니까 제눈으로 성장 과정을 확인하니 묘한 느낌이 들어요
많은 발전이 있었단거에 뿌듯하기도 하면서 앞으로도 더 성장하고 싶네용!

그림 잘 보고 갑니다.
잔잔한 음악을 배경으로 그림이 완성되는 동영상도 아주 흥미롭게 잘 봤어요.
많은 분들이 보시고 좋아할 것 같습니다.
좋은 금요일 되세요.^^

그림도 영상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용 :)

2015년에 그리신 그림이 핫토리 치세랑 엄청 닮았네요 (...) 그림 너무 예뻐요 'ㅁ' bb

앗 그러네요 치세랑도 닮아있군요 ㅎㄷㄷ
15년에 그린 저 그림은 '빨간머리 백설공주'의 주인공 팬아트에용 그림칭찬 너무 고맙습니다!

오호, 그렇군요! 자주 놀러올게요 //ㅂ/

아...
어디서 봤다 했는데
'빨간머리 백설공주'여주였군요..

애니랑 만화를 챙겨봤죠

저 같은 경우에는 중반까지 보다가
하차하기는 했지만 말이죠..

내용이 재미가 없다든지
스토리가 별로 라든지 그런 이유가 아니라
단조로움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니 늘어짐을 느끼게 되면서
보지 않게 되었네요...

물론 단조롭다고 해서
작품이 별로거나 그런건 결탄코 아니지만 말이죠....

와아...
리스팀합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작가님들의 컨텐츠인 그림을 게시하여 소개할 수 있는지에 대한,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동의해주신 작가님의 그림 1점을 매주 게시하여 소개하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르바 미술관 11회차

리스팀 감사합니다 :)
컨텐츠 재생산 동의는 댓글로 동의한다고 적으면 될까요?
어딘가에 제 작품이 소개되는 일은 환영입니다 !

크아.. 금손님이시당.. 잘 보고 갑니다.

헉 금손이라니 ㅜ.ㅜ 과찬이십니다 감사해욧

우앗!! 그림 이뿌게 잘그리시네요!!!
과거 변천사를 보니 ㅜㅜ 엄청노력하셨네요!!!!

ㅠㅠ 발전이 더딘데도 노력을 알아주신분 보면 너무 감사해요
칭찬 감사드립니다 !!

👨 우와~ 정말 대단하세요!
성장하신 모습을 보니 더 멋집니다. 오오 롤모델!!! +_+

헉 롤모델이라니....!! +_+ 너무 과찬이십니다 ㅠㅠ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