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20. CGV명탐정 코난 콤보 세트+극장판 제로의 집행인 특전(Detective Conan Zero The Enforcer)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이리스 스텔라입니다.

figure_15_01.png

오늘은
CGV 명탐정 코난 콤보 세트
극장판 제로의 집행인 특전
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1. CGV 코난 콤보 세트

figure_15_02.png

  • 구성: 팝콘 L + 코난 음료 2 / 15,000원

2018년 8월 7일부터 판매되었는데요.
지점별 재고 수량에 따라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는 안내가 있었는데
우려했던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어요...

코난 콤보를 사면 아크릴스탠드와
스탬프 세트를 주기 때문이었죠.

figure_15_03.png

전면 프린트 컵 2개에

figure_15_16.png

아크릴 스탠드 2종과 스탬프 2종
그리고 팝콘이랑 음료도 주는데 15000원이면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아크릴 굿즈들이 원래 가격이 좀 나가거든요.

저는 일본의 코난마을과 박물관까지
다녀왔을 정도로 코난팬이었기 때문에
이 굿즈들이 너무 갖고 싶었어요.

제가 사러갔을땐 이미 품절이어서 어쩔수없이
빈손으로 돌아왔지만 지인분의 도움으로
콤보 굿즈를 구하게 되었습니다😭

figure_15_04.png

아크릴 스탠드는 이렇게
비닐포장이 따로 되어 있어요.

figure_15_07.png

요즘은 코난보다 이 친구가
더 인기가 많답니다.
이름은 아무로 토오루(안기준) 에요.

figure_15_08.png

스탠드만 사용해서 전시할 수 있고요.
(제가 선호하는 쪽)

figure_15_09.png

이렇게 받침대에 도장캡을 끼우면

figure_15_10.png

도장캡을 음료컵 위에 꽂을 수 있어요.
빨대에 뚜껑이 달린 점도 마음에 드네요.

figure_15_05.png

figure_15_06.png

figure_15_11.png

스탬프도 쾅쾅 찍어봤습니다~
아주 선명하게 잘 찍힙니다.


2. 극장판 제로의 집행인 특전

극장판 특전을 받으려면요.

figure_15_12.png

우선 포스터부터 챙기고요.

figure_15_13.png
물론 생략해도 상관없습니다ㅎㅎ

영화를 재밌게 보고나서 실물 티켓을
보여주면 특전과 교환해 줍니다.

figure_15_14.png

코난타임즈라는 신문을 주는데요.
만화도 수록되어있고 전시회 홍보나
판매하는 굿즈에 대한 설명도 있어요.

그동안의 극장판들은 특전으로
뱃지를 주었는데 그때는 경쟁이
너무 치열해서 개봉 당일에
보러가도 없었거든요.ㅜㅜ
그래도 이번엔 신문이라도 받아왔네요.

figure_15_15.png

귀여운 코난 넨드로이드도 같이 찍어봤어요.
역시 잘 어울리네요~

날씨가 시원해지면 넨드로이드
리뷰도 많이 올려야겠어요.
계속 파츠를 교환하면서 찍어야해서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좀 힘들거든요ㅠㅠ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봐요~😉

Sort:  

코난 재밌어서 좋아하는데 어떤지 궁금하네요~~

저는 재밌게 봤어요~ 이미 일본에서도
엄청 흥했고 한국에도 반응이 좋은 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irisstell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