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상반기 한국 Google Play 앱 매출 순위. 대망의 1위는?

in #kr5 years ago

image.png

세월이 흐르면서 컴퓨터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PG에서 모바일 MMO RPG로 게임에 대한 대세가 바뀌었습니다.

휴대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할 수 있고, 자동으로도 캐릭터 육성이 된다는 점에서 많은 이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듯 합니다.

많은 사람이 알고 있는 리니지는 모바일에서도 많은 분께 사랑을 받고 있네요.

물론 매출 순위를 유저의 사랑으로 연결하기에는 조금 무리도 있겠지만, 다른 게임들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은 매출 순위를 보면, 리니지의 운영, 전략, 홍보 등이 제대로 먹힌 듯 합니다.

Sort:  

ㅎㅎ 꽤 오랫동안 세븐나이츠 하다가 접었는데 아직도 순위에 있네요.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게임에 돈을 쓰는 사람들이 많군요!! ㅎㅎ 4156억? 어마어마하군요!!

독거님도 스몬카드 사셨자나여!!

저걸 보면 역시 리니지.. 라는 말이 나오네요

역시 리니지.. 요즘 유튜브에 나오는 광고를 보니 ㅎㅎ 잘 만들었더라고요

부자린저씨들 ㅇㅈ

어 !! 꼬부기다 !!! 잡아 !! 잡아라 !!!

잘지내시죠 ㅎㅎㅎ??

Hi @isaaclab!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62 which ranks you at #268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리니지 ... 어렸을때 많이 했었는데 말이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