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은 왜 끝이 없는지..

in #kr6 years ago

45B16F0D-C8BA-4297-ACF9-53E27111BC69.jpeg

간단하게 밥을 먹고, 아메리카노를 들고 출근하기 위해 카페에 들렸습니다.

하루에 1잔 정도의 커피를 마셔야 머리가 아프지 않아서 습관적으로 마셔야 합니다. (예전에도 말한 적이 있는데, 카페인 중독인가 뭔가..)

아메리카노를 주문한 후 잠깐 기다리는 찰나, 분명 밥을 먹었음에고 불구하고, 왜 마카롱이 눈에 들어오는지.....

어제 제이미님과 마카롱 이야기를 잠깐 했던 게 기억에 남아서 그런건지.. 그렇지 않으면 그냥 배가 고픈건지..

아무튼, 결국엔 먹지 않았습니다.

마카롱이 그렇게 칼로리가 높다던데. 설탕도 많고.

Sort:  

잘 참았네요... 당뇨와요 먹지마요 단거.

다음 번엔 못 참을 듯 싶네요.. ㅋㅋ

괜시리 하나 먹고싶어지죠 ㅋㅋ

그런데.. 하나에 2천원인건 함정이죠. ㅋㅋ

식후에는 유독 간식이 끌리기는 하더군요;;;

저라면 유혹에 넘어갔을것 같아요. ㅠㅠ
잘 참으셨네요.

참기가 쉽지 않으셨을텐데. 대단하십니다. 저는 먹는 것에 비해 살이 안찌는 체질이라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한 때 그랬던 시절이.........

칭찬을 드림.

감사합니다. 저의 드림은 마카롱 쌓아두고 먹는 것!

그래도 아메랑 먹음 안달아요+-+/
다음엔 마카롱 고고!! +-+/

ㅋㅋㅋㅋㅋ 맛있으면 0칼로리 느낌인가요?! ㅋㅋ

원래 식욕은 늘 우리곁에...;;;ㅎㅎ
마카롱을 참으시다니 대단하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