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주가들을 위한 코너.

in #kr6 years ago

CDB38D8E-171B-46FE-A673-2E6DE5254DF8.jpeg

오랜만에 서점에 들렸더니, 눈을 사로잡는 코너가 있더군요. “애주가의 책 모험”.

애주가는 아니지만, 맥주는 좋아하는 편이기에, 몇 권의 책을 훑어봤습니다.

맥주 이야기, 안주 이야기, 외국의 주류 이야기 등.

다양한 읽을거리가 있어, 독서를 즐기지 않는 저조차도 자리에 서서 책을 읽게 되더군요.

술을 그냥 마시는 것도 좋지만, 제대로 알고, 또는 지식을 쌓으면서 마시는 것도 참 좋아보입니다.

스팀잇의 애주가분들에게 이 코너를 알려봅니다.

Sort:  

이런 책들은 대체 어떤 내용인가요?? 궁금하네요 ㅋㅋㅋ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는 대체 무슨 내용인가요? ㅇ_ㅇ

글게. 나두 궁금하네요.

어깨춤을 알려주는 비법서인지도 모릅니다. ㅋㅋ

ㅋㅋㅋㅋ 기다려주세요.

아이! 궁금해.....

오늘 갔는데... 없어졌네요 ㅠㅠㅠ

IC 몰라!
빨리 찾아내.....

ㅋㅋㅋㅋㅋㅋ 들릴 때마다 확인할게요.

오호!
요거 재미있겠구만요.
근데, 내가 언제 저걸 써볼수 있겠나 몰라?
글구 아이작님!
괜찮은 친구네......
주소는 물어보지 말어
안 보내줘두 괜찮아~~~~~~~~~~~~~~~~~

혹시 술게임에 관련된 책이 아닐까욧?

다들 궁금해하시니.. 내일 서점에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저것까진 들춰보진 않았습니다. 서점이 집 근처라 조만간 확인하고 오겠습니다~

제목보고 빵 터졌어요 ㅎㅎㅎ

에이~ 술은 기분이죠~ ㅋㅋㅋㅋㅋ 마셔라~ 마셔라~ 언제까지 어깨춤을... 앗 죄송~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만나면, 읊어주세요!!

그냥 술을 먹고 싶은데...
현재 몸상태때문에...
책을 읽으면 더 고문일거 같네요 ^^

고문도 이제 조만간 끝이 아니신가요 ㅎㅎ
조금만 버티시면....

한때 맥주 만들기 책을 살 뻔 했는데 ....
돈이 있다면 안만들고 걍 사먹는게 .... ^^ ㅋ

흥미롭네요 구매욕구가....ㅎㅎㅎ^^

서점가면 한번 가서 봐야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읽어보시면 후기 점....

술이 센편은 아니지만 술 마시는 분위기를 좋아 하다보니 더 궁금해지는 책이네요 서점가면 꼭 봐야겠어요 ㅎㅎ

읽어봐야겠군요 ㅎㅎㅎ 신기합니다

와 저거 다사고 싶은데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