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저렇게 매너있게 손 안잡아요!!! 저는 주로 깍지 스킬을 쓰는데ㅋㅋ 진실은 흐압빠님이... 아실듯^^

풀봇!!! 손만 보고 알아채는 아이작님 돗자리 대령이요~!!!

헉..타타님...그날 지누킹님 갈색 면바지 입으셨...사진속은 청바지...진실은 대문부자님이...>.<....!!!!

뭐~무슨 이야길 하려다가 더듬는 것이오 야야~! ㅎㅎㅎ
그러고 보니 치명적 증인석에 야야님이 떠억 서 있네!

의도치않게 제가 빼박....증인석에.....ㅋㅋㅋㅋㅋ

야야님의 실물 미모를 드디어 영접했습니다!!
그동안 눈 따로, 턱수염 따로, 신발 따로, 몸 따로였는데.. 드디어 따로공주 유코짱을 뵙게 돼서 기쁩니다! :D

ㅋㅋㅋㅋㅋ브리님...이제 잊어주시면 됩니다....ㅎㅎ......의도치않게...사진이..ㅋㅋ..ㅋㅋ..돌아다니...고...있...

아니 잊으라니요?
레드썬!
...

뭘 봤는지 아무것도 기억이 안 나네요. 무슨 일 있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뇹 ^^ ㅋㅋㅋㅋㅋㅋ그저....부끄러움에...숨고싶어져서..ㅋㅋㅋㅋㅋ흐흐...

맞아요 맞아!!!!!!ㅋㅋㅋㅋㅋㅋ도대체 누구지!! 저도 진실을 밝히는중이에욜ㅋㅋ

근데 제가 알고 있소요.....ㅋㅋㅋㅋㅋㅋ

ㅋㅋ 과메기킹과 대문의 여왕ㅋㅋㅋ

음..힌트가 넘 수준 낮았나...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258.08
ETH 3157.97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