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bangcute님의 대문 이미지가 도착했습니다. (마음에 쏙 듭니다!!)

in #kr6 years ago

일상 이야기 외에 그냥 시리즈물로 무언가 포스팅해볼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일단 대문이미지가 필요할 듯 싶어, @wabangcute님께 의뢰를 했습니다. 물론 시리즈물은 1도 준비되어 있지 않지만요.

초안이라고 하기 부끄러울 정도로 그림판으로 휘갈겨 그린 그림을 드린 채(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멋지게 만들어달라는 말도 안되는 부탁과 함께 완성되기만을 기다려왔습니다.

[Design Shop] @isaaclab 님의 대문이 완성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빠른 시간에 초안을 보여주셨는데, 정성이 듬뿍 담겼다는 게 느껴질 정도로 멋진 대문 이미지를 보여주시더군요. 하지만, 고집이 있는 저는 제가 원하는 방식으로 수정 요청을 했네요.... 죄송합니다.

그리하여 최종적으로 완성된 대문 이미지를 오늘 받았답니다!!

대문 이미지가 활개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준비해야 하는데.... ㅠㅠㅠ 피곤하네요.

조금씩 조금씩 준비해봐야겠습니다.


잠깐 홍보를 하자면, 대문 이미지가 필요하신 분은 @wabangcute님께 의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음에 쏙 드는 대문 이미지를 만들어주실 테니까요. 가장 중요한 의뢰 비용은 직접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해주실 겁니다!!

Sort:  

I want to learn your language..I love it

^^ korea language jjang!!

우와! ㅇ_ㅇ
저도 필요한 대문이 하나 있는데 의뢰 한 번 드려봐야겠네요. :)

엇 ㅎㅎ 멋지게 만들어주실 겁니다~

와ㅜ진짜 정성이 많이 들어갔네요. 시리즈 글 기다리게 됩니다 ㅎㅎ

좀 오래 기다리셔야 합니다. ㅋㅋ 준비된 게 없거든요!!

대문 이미지 퀄리티가 엄청나네요...

그렇죠.. 원본과는 차원이 다른........

Capture+_2018-05-17-20-13-48.png

원본이.. 이거란거죠? ㅋㅋㅋ
빵터졌네요 :-)♥

빠른 시간에 그리느라^^;;;;

와~ 대문 진짜 예쁘네요!!
대문만 보고 익숙치 않아서 아이작님 글인줄 몰랐어요. .
ㅋㅋㅋ 근데 저만 이 그림을 들고 온게 아니군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지런한 아이작님~
멋져요 대문 :-)

부지런하다뇨.. 부지런함과 저는 거리가 먼데....ㅎㅎ

오~~그림을 아주 잘 그리셨네요.

대문이 멋있군요!! 저도 셜록대문좀 부탁드려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