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배웠습니다 ..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난입니다

오늘은 친정어머니 관련 소재거리로 글을 쓰는데요 ~ 저희집이 초등학교 이 후 부터 엄청나게 어려워서 친정어머님이 고생을 엄청 하셨거든요 .. 작년에 환갑을 보내셧는데 여태 고생만 하시곤 해외여행을 한번도 해보지 않으셨어요 처음으로 해외나가시는데 용돈 멋있게 드리고 싶어서 인터넷보고 따라햇는데 똥손이라 저렇게밖에 안되네요 ㅎㅎ 쉬울줄알고한건데 ㅎㅎ ( 참고로 저 학종이도 못접어요 ㅎㅎ;; ) 하지만 돈의 힘이라 그런지 무척 좋아하셨어요 ㅎㅎㅎ 그럼 성공 한거라 생각합니다 😃😃😃

11DE74C1-FEE9-402F-87A7-16ADA908C48B.jpeg

Sort:  

코난님~ 출첵하셔야죠!? ㅎㅎ

아!! 네넵!!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isey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보팅하고 가요. 초보이지만 함께 스팀잇해요 ~

네 ^^ 같이 소통해요^^ 저도 놀러갈게요~

와우 엄청 행복해하셨겠네요~ 보기만해도 사랑이 효도가 느껴집니다~:)

부끄럽습니다 😅

선물 중에 최고는 현금이지요.ㅋㅋㅋ
엄청 기뻐하셨을 것 같네요!!!!👍🏻

ㅋㅋ 네! 현금이 최고네용 ~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107.62
ETH 3101.99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