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키티의 시대가 저무나요, 크립토 베이스볼!

in #kr6 years ago

MLB 크립토 베이스볼이라는 게임이 개발 중이고 조만간 서비스된다고 합니다.

MLB 정식 라이선스 받은 이더리움 기반 dApp 이라고 하네요.

게임 요소가 어떤 식으로 들어가는 지 아직 모르겠지만 (고양이처럼 교배시킬 수는… -..-)

기본적으로 수집 게임이고 MLB 카드나 굿즈 수집하는 사람이 많다는 걸 생각하면 꽤 성공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블록체인에 올라가는 만큼 복제나 도난이 불가능하고 가격과 트랜잭션 트랙킹도 된다는 게 큰 강점이겠죠.

영문 기사는 여기에..
https://www.yahoo.com/amphtml/finance/news/exclusive-major-league-baseball-going-crypto-134033104.html


(소스: Lucid Sight)

Sort:  

TCG같은 형태겠죠? ㅎㅎ 해보고 싶다 이건!

좋은 소식 이네요.
저도 MLB 는 좋아해서 관심이 많이 갑니다.
isi3 님 두달만에 하신 포스팅 기념으로다 풀봇 & 리스팀 하고 갑니다 ㅎㅎㅎㅎ. 좋은 주말 되십시요!

아, 두 달이나 되었나요. 부끄럽습니다 =.=
보팅 감사합니다.

이건 저도 해봐야겠네요.반가운 소식입니다^^

오 이건 수집욕 자극해서 잘 될수도 있겠네요.

오 사람들이 좋아할만합니다

짜잔~ 근육질 선수들을 서로 교배시켜서 새로운 선수를 얻는 게임이었습니다~

오.. 신기하네요. 캐릭터들 귀엽습니다.

오~ 야구는 저의 최애 종목입니다.
출시되면 어떤지 꼭 한번은 테스트 해보고 싶네요.^^

You received 13.4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7.20. Congrats!

지금봐서 어차피 제보팅은 의미가 없지만 보팅이 안되네요. 재밌는 소식 감사합니다! 정말 좀 의미가 있는 dapp이될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445.54
ETH 2993.81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