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Knights 간략 소감

in #kr6 years ago
  • 단순한데 재미있다. 귀찮은 요소는 최대한 배제하고 재미를 줄 수 있는 요소는 남겨 두려고 한 노력이 느껴짐
  • 개발자님 말씀처럼 30분에 한 번 정도만 확인하면 되는 캐주얼 게임……… 인 줄 알았으나 현실은 3분에 한 번씩 들여다 보고 있다..
  • 이런 오토 게임 내 취향이다. 나는 놀아도 내 노예들이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어오니 이게 바로 자본가의 꿈 아니겠는가 (쿨럭)
  • 한 이틀 했는데 아직 기사들 구입한 비용을 못 뽑고 있다. 하지만 살금살금 판매가 되고 있으니 곧 본전은 찾을 듯. 근데 자꾸 지르고 싶은 게 생기는 게 문제
  • 초기 플레이어라고 매직워터 10,000개 주는데 이게 참 유용하다.
  • 스캐터가 있어서 참 편하긴 한데 트랜잭션 한 번마다 매번 스캐터 승인을 해야하는 건 좀 귀찮다. 몰아서 할 수 있으면 좋겠음.
  • 이걸 이더리움으로 만들었다면 개스값이 얼마나 될까 생각하니 아스트랄해진다
  • 결론: 노는(이라 쓰고 물린이라 읽는다) EOS 있으면 이거 하세요

SS082518861.jpg

Sort:  

와우 중독성 높아보이네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즐거운 이오스 나이츠 되시길 바래요 ㅎㅎ
감사의 뜻으로 미약하나마 보팅 / 부스팅 지원해드리고 갑니다 !!

버튼 누를 때 나오는 스캐터 승인 창에서 체크 박스 다 체크 하면 그 다음 부터는 팝업 안떠서 좋습니다. 최초에 한번만 해주면 됩니다.

아니 이걸 몰랐다니 ㅠㅠ 감사합니다

오오 되네요 +.+ 감사합니다!

프로그램만드는 분들 참 대단하세요.

와! 별개 다 있습니다. 저는 게임을 아주 못하지만
이오스랑 관계가 이어서 좋네요!!!

해보려다가 때려쳤어요. 넘 어려워.ㅋㅋㅋㅋ
과정이 넘 많네요. 첨 할려니.

열심히 해보세요.ㅋㅋㅋ

해야 될 거라곤 부활 버튼 누르는 것밖에 없는 게임인데 ㅋㅋㅋ
아마 계정 만들고 스캐터 연동하고 하는 과정이 귀찮으신 듯. 게임이라고 생각말고 채굴이라고 생각하시면 의욕이 나실 지도 몰라요. 시간당 100원 정도는 나와요 ㅎㅎㅎㅎㅎㅎ

네. 계정 만들고 스캐터 연동을 아무리 읽어도 이해가 안가요.ㅋㅋㅋㅋ
채굴이라 생각하고 해보려고 했는데...ㅋㅋ
시간당 100원요? ㄷㄷ 많이 나오네요.ㅋㅋㅋㅋㅋㅋ
(시간당 100원 안쓰는걸로 해야겠어요.ㅋㅋㅋㅋ)

You received 6.77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8.25. Congrats!

저도 노는(물린) 이오스가 있는데 낼 깔아봐야겠네요ㅋㅋㅋ

이거 또 따라했다 중독되는거 아닌가요.ㅋㅋ

시작하기가 무서워 보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19.35
ETH 3001.98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