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스팀파워가 약하다는 것! 의 천국과 지옥 이야기에 대한 동영상

in #kr6 years ago

참 대단히 아름다운 세상입니다.

벌써 천국과 지옥에 대한 이런 동영상이 만들어져 공유되고 있네요.
저도 스티미언들을 위해 공유합니다.

https://www.facebook.com/100009222016353/videos/1413746922276028/UzpfSTEwMDAwMDk4ODQ0OTIwNDoxOTI1NDMyMjM3NDk5NzA2/

즐감하세요

Sort:  

영상 잘 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멋진 동영상입니다.👍👍

이시스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잘봤습니다 !
저는 더 미약하지만 풀봇으로 응답합니당!

감사합니다. 저는 제가 읽고 도움이 되고 감동이 오는 글에 풀보팅을 하겠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러니 꼭 응답이 안와도 저는 조금도 서운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스팀잇이 천국이지요 ~^^^

에전에 많이 듣던 이야기를 영상으로... 천국도 지옥도 곧 바뀔수있다는...

잘봤습니다.^^ 뤼스팀 고고!!

결국 나쁜 사람들끼리 몰아 넣으면 그곳이 지옥이고, 좋은 사람들끼리 모여 있으면 그곳이 천국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우리가 만드는 이 곳은 천국.. 이겠죠? ^^

천국도 지옥도 있는 사람이 어떻게 만들어 가는 것에 달렸네요.
스팀잇은 천국입니다. ^^

Congratulations @isis-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486.49
ETH 3015.74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