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무료게임 포켓몬 퀘스트 출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닌텐도 스위치 무료게임 소개입니다.

포켓몬 퀘스트라는 포켓몬스터 게임인데 생각보다 쉽고

중독성이 있습니다.

포켓몬들을 선택해서 새로운 포켓몬을 얻고 모험을 하는 게임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먼저 발매며 모바일 버전은 추후에 발매 된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 마을의 모습입니다.

피카츄가 보이네요 .. 시작 포켓몬을 피카츄로 해서 초반에 힘든데 이 글을 보고 게임을 시작하시는분이면..

초반 클리어하기 쉬운 파이리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무료라 부담없이 즐길수 있지만 많은 게임을 하기위해서는 배터리라는 시스템 때문에 시간이 지나야 되는

모바일 게임스러운 점이 많습니다.

그래도 무료니까 일단 시작해보는게 어떻습니까?

재미는 보장드립니다. ^^;;

Sort:  

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가 각져보이는데 ㅋㅋ
재밌어보이는데요?!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