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 낙서] 배그 캐릭터 (battle ground character)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821_141515399 2.jpg

wqe.jpg


안녕하세요 @isolet 입니다~오랜만이네요^^!!

그림 과외를 하는 도중에 설명하면서 그린 게임 캐릭터 그림이예요ㅎㅎ

최근 배틀 그라운드라는 게임을 해봤는데 재밌더라고요!

게임을 잘 하는 편은 아니지만 취미로 소소히 즐기고 있어요~

..최근에 일이 많아서 자주 하지는 못하는 게 좀 아쉽지만요ㅜㅜ..


Hello, I'm @isolet. Long time no see.

I'm teaching you some pictures of private tutoring.

This is a picture of a green game while explaining the way.

Recently, I played a game called Battle Ground, but it was fun!

I am not good at playing games, but I enjoy my hobby.

Lately, I am sorry that I do not do much because I have a lot of things to do lately.

Sort:  

요즘 배틀그라운드가 핫한가보네요.
다른 분들 플레이 후기를 보긴 했는데,
전 FPS류는 어지러워서 잘 못하다보니.. ㅜㅠ

한동안 글이 안올라와서, 많이 바쁘신가보다 했습니다.
이 포스팅도 4일 전인데, 이제야 저도 한번 들러 보네요.ㅋ
글을 보니 일 때문에 많이 바쁘신듯 하네요.
아무리 바빠도, 건강은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