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 캐릭터] Casual style character

in #kr7 years ago (edited)

3.jpg

안녕하세요. @isolet 이예요^^

이미지는 직접 그린 캐릭터로, 머리에 장작을 착용한(?)아이 입니다ㅎㅎ

아직 이름을 정해주지는 않았는데요.

캐릭터 이름을 비롯해서

가끔 어떤 용도로 아이디나 닉네임, 별명을 정할 일이 있을 때

역시 어렵게 느껴질 때가 종종 있는 것 같네요^^;


Hello.
I'm Illustrator @isolet.

It's a direct character.
I'm a kid with wood on my head.

I haven't chosen your name yet.

Including character names,

Sometimes when you have an ID, nicknames, and nicknames for a certain purpose,

Sometimes it seems difficult to feel difficult, too.

Sort:  

안녕하세요, 오후7시를 주제로 한 그림과, 귀여운 캐릭터 정말 좋아서 글 남깁니다. 좋은 작품에 대한 작은 성의로 보팅과 팔로워하고 갑니다. ^^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할께요~ ^^

jhani님 고마워요ㅎㅎ저도 팔로우했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올려보려고 해요ㅎㅎ!!
저도 마찬가지로 jhani님 글이나 유익한 정보 기대하겠습니다~~

esteem으로 글을 작성하시면 추가 보팅이 가능합니다. kr-daily kr-hobby 태그 사용해서 뉴비지원하는 블로거님들이 있고 검색에서 출석체크 보상이라고 검색하셔서 출석체크 하면 보팅해주네요~ 글을 꾸준히 작성하거나 댓글을 달거나 보팅을 하거나 받거나 하시면 뱃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친절한 덧글 감사합니다ㅜㅜ!!아직 모르는 것이 많고 더 살펴봐야 하는 게 많네요ㅜㅜ

근데 esteem은 강제로 5% 뺏어감..-ㅅ-;;

잘 모르면 손해 보기도(?)하겠네요...ㅜㅜㅎㅎ

Congratulations @isole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니 이게 뭐지...신기한 기능이 있었구나..뭔지는 잘 모르겠지만ㅜㅜ..

귀여워요.

귀엽죠??ㅎㅎ 형태나 색을 귀여운 느낌이 들도록 해봤어요ㅎㅎ

캐릭터가 귀여워요~^^/
저도 팔로잉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잉 했어요^^!!bard-dante님도 그림 그리시는 분이셨군요~~
그림은 재미있게 그려야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종종 들를께요ㅎㅎ 팔로잉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한국 거래소중 빗썸은 가입하지 마세요. 보안적으로 좀 불안한 사이트입니다.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27 / 4개 / 합계 : 1.0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확인했어요~~~~

Hi. I am a volunteer bot for @resteembot that upvoted you.
Your post was chosen at random, as part of the advertisment campaign for @resteembot.
@resteembot is meant to help minnows get noticed by re-steeming their posts


To use the bot, one must follow it for at least 3 hours, and then make a transaction where the memo is the url of the post.
If you want to learn more - read the introduction post of @resteembot.
If you want help spread the word - read the advertisment program post.


Steem ON!

Steem ON?!

와 캐릭터가 참 깔끔하고 귀엽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jungs님^^귀여운 것도 좋아하고
상반되는 다른 느낌도 좋아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그리고 있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KR 일일 Top10 랭크 순위 랭킹, 댓글왕, 보팅왕, 활동중인 큐레이터분들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초코님 덧글 감사합니다ㅎㅎ저도 언젠간 랭크에 들 정도로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혹시 제 울곰 처럼 본인 캐릭터 인가요?ㅎㅎ

맞아요~~~~눈썰미(?)가 좋으시네요ㅎㅎ!!
울곰 캐릭터가 프로필 사진 캐릭터시죠??

네 맞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410.76
ETH 2867.07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