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at] 기르는 고양이 사진 (Cat Photography)

in #kr7 years ago (edited)

q1.jpg
q2.jpg
q3.jpg
q4.jpg


안녕하세요 @isolet입니다.

기르고 있는 고양이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ㅎㅎ

..참고로 1, 2번의 사진에 있는 이불은

고양이가 이곳저곳 열심히 실례를 해서..버렸고요ㅜㅜ

마지막 사진의 식물도 열심히 뜯어먹어서..지금은 없습니다ㅜㅜ

일을 저질러도 동물이니 그러려니 하고

귀여우니 봐주긴(?)하지만,

가끔은..속이 쓰릴 때가 있네요ㅎㅎ

ㅜㅜ..


Hello, I'm @isolet.

Raise some pictures of cats growing up.

In reference, the bedspread in 1 or 2 pictures

The cat pealed away and threw it away.

The last photo of the last photo was swallowed up ...T.T

There's nothing right now. T.T

Even if you do, you will be an animal.

Be cute again.

But sometimes I feel like I have butterflies in my stomach. T.T

Sort:  

Hi @isolet!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정확히 뭔지는 잘 모르지만 이게 팁?인 건지..
여하튼 감사합니다~~!!

I am Cornholio! You will name your baby Bungholio! Is he an albino? Holio Bungholio... will be albino... and a gringo....

이쁜 고양이~ 군요. 배변을 잘가리는 동물인데. 뭐 사랑스러운데 어쩌 겠어요. tip! 0.1

와 kingbit님 고맙습니다~~~ㅜㅜ
팁?은 처음 받아보네요.
이런 기능이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어요ㅎㅎ

고양이가 일부러 절 괴롭히려고 그러는 건 아니니까
실수로 여기고..이해할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ㅜㅜ

제가 진행하는 이벤트 입니다. 오셔서 신청해보세요. ^^https://steemit.com/kr/@kingbit/sbd-usd5-6-tipu

고양이가 채식하나봐요. 건강해보이네요.

밥을 많이 주는데 많이 안 먹는 아이예요ㅜㅜㅎㅎ

엥?? 고양이는 실례를 아무데나 하지 않지 안나요??
고양이는 안가르쳐도 잘 알아서 가리던데.ㅎㅎㅎㅎ;;

기본적으로는 잘 가리는데
가끔 아무데나 실례할 때가 있어요ㅜㅜ...

고양이는 아무리 사고쳐도...귀여워서 다 용서가 되죠 ㅠㅠ
눈이 너무 예쁜 아이네요~

맞아요ㅜㅜㅋㅋ 귀여우면 다인 것(?)같아요ㅜㅜ

He/she is so cuteeee. I'm rasing cat too :) l have 2 cats.

Wow, my cat is a female. I will try to upload pictures of your cat later~~^^!!

That great! Followed :))) have a nice day!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