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 / drawing] 롤(LOL)캐릭터 (League Of Legend Character Roug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1.jpg
2.jpg
3.jpg4.jpg5.jpg6.jpg7.jpg8.jpg9.jpg10.jpg11.jpg


안녕하세요 @isolet 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라는 온라인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낙서들이예요.

요즘엔 일이나 시간 여건 등으로 롤을 거의 안(..못..)하고 있지만,

관련 낙서는 틈 날 때 종종 그리곤 했었지요.

그런 것들을 죽 모아서 올려봅니다ㅎㅎ

어떤 캐릭터들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ㅎㅎ??


Hello, I'm @isolet.

This is the character of character graffiti appearing in the League of Legend Online games.

These days I'm busy and I'm not playing games.

But graffiti is often doing.

Gather the scribbles and lift them up.

Do you know which characters are?

Sort:  

카타 애쉬 에코? 레넥톤 케넨 블루 드레이븐 소나 티모 마이 리신 람머스 맞나요? ㅎㅎ 리그오브레전드 북미섭오픈할때부터 쭉해왔어요.

맞아요ㅎㅎ 잘 아시네요~~저는 해본 지 그렇게 오래 안 되긴 했어요ㅠㅠㅎㅎ

저도 '낙서'잘하고 싶어요 ^^;;
훌륭한 낙서네요.

감사합니다ㅎㅎ마음에 드는 밀도 있는 그림도 낙서에서 시작하는 것이 많은 것 같아요 ~

알싸한 맛이 나는게 좋네요.

잘 그리려고 무겁게 그릴 때도 재미있지만
그리고 싶은 걸 재미있게 그릴 때가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롤을 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ㅇㅅㅇ;;
뭔가 생동감 있네요.ㅎㅎㅎㅎㅎㅎ

감사해요 울곰님ㅎㅎ 생동감 있고 역동적으로 그리는 게 쉽지는 않은 것 같아요ㅎㅎ

님 블로그는 자연스럽게 발길이 닿네요.
매번 잘 보고 있습니다. ^^

와ㅎㅎ칭찬 고맙습니다ㅜㅜ!!
그림도 자연스럽게 그릴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ㅜㅜ!!
앞으로도 꾸준히 뵈어요ㅎㅎ

Congratulations @isole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786.95
ETH 3001.50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