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 인물] 티에리 앙리 (Thierry Henry)

in #kr7 years ago (edited)

ang.jpg

안녕하세요. @isolet입니다.

연필 소묘로 그린 축구선수 티에리 앙리입니다.

그린 지 좀 된 그림이지만 한 번 올려봅니다.

앞으로도 자주 올리겠습니다^^


Hello. I'm @isolet.
This is Thierry Henry, a soccer player with a pencil drawing.
It's an old painting.
But let's try it one more time.
It is often raised in the future.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프로그래머, 개발자 관련글은 kr-dev태그를 보통 쓰더라구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69 / 7개 / 합계 : 25.82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와우.. 그림 솜씨 장난 아니시네요. 멋집니다. 저는 장애인식 개선 연극대본 <말랑말랑 연극대본> 저자입니다. 혹시 그림 하나 그려주실 순 없나요? 대본 내용에 맞는 그림? 소정의 선물은 드릴께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그림을 그려드리는 부분은 좀 고민을 해 봐야 할 것 같아요ㅜㅜ
여하튼...감사합니다ㅎㅎ!
저도 팔로우 하러 갈께요~~!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yoon님!!^^!!덧글 고맙습니다ㅎㅎ!!

금손 인정❤️👍

오앙 덧글에 이모티콘도 넣을 수 있는 건가요 ??
..그리고 금손이라기엔..아직 공부할 게 많지요ㅜㅜ

엄지 척!

jhani님 감사합니다ㅜㅜ!!
GIF같은 건 태그를 이용해서? 삽입하는 건가요???
덧글에 GIF가 삽입된 건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스팀잇에 이런저런 숨겨진 기능이 많이 있었군요ㅎㅎ

원하시는 GIF 파일에 우클릭 하시고,
"이미지주소 복사" 해서 댓글창에 붙여 넣기 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태그 없이 그냥 붙여 넣기 하시면 됩니다.
컴퓨터에 저장된 GIF는 주소가 없기에, 온라인상 올라와 있는
GIF에 우클릭 하셔야합니다.

본인이 만드신 GIF를 개인블러그나 기타 온라인상에 올리면,
주소가 부여 되니, 그걸 복사해서 붙여 넣으시면 됩니다.

오 된다!!ㅜㅜ!!! 상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ㅜㅜㅜ!!!

만약 주소를 붙여 넣었는데 안될 경우엔,
포스트에 사진 넣듯이 ![] 하고 붙여서괄호(주소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오 네넵ㅎㅎ 어쩐지 안 되는 GIF도 있긴 했는데 방법이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정말 멋지네요.
자주 뵈요......!!

네 고맙습니다ㅎㅎ! 앞으로 서로서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데요? 앙리의 느낌이 잘 살아있는 것 같아요.
특히, 뒷통수에서 느껴지는.. 아, 이건 골을 좀 넣어본 뒷통수구나 싶은? ^^

모르는 사람에게 누구 뒷통수 같냐고 물어봤었는데
의외로(?)앙리인 걸 잘 맞추셔서 신기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여하튼 뒷통수조차 예사롭지 않은..앙리 그는 대체...
ㅎㅎ..

멋지세요~~~~ 감탄하고 갑니다!!+ㅅ+

+ㅅ+!!!고맙습니다ㅎㅎ

와 ..직접 그리셨다니 ..
정말 대단하시네요 ~~~
잘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KR 일일 Top10 랭크 3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엥 제가 일일 샛별랭크 3위인 줄도 모르고 있었네요ㅜ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