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2] WeedCash에 대한 KR 유저로서의 의견입니다.

in #kr5 years ago

연어입니다. 아까 테스트 삼아 WeedCash 툴이 아닌 weedcash 태그만을 이용해 글을 남겨보았습니다. 그래도 weed 보팅이 작동하는 데는 문제가 없는 듯 하네요. 이번에는 정식으로 WeedCash 툴을 활용하여 글을 남겨 봅니다.

어쩌다 보니 어제가 아닌 오늘에서야 SCOT을 활용한 (아마도) 1번 타자 WeedCash 를 알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뭔지 잘 감이 안오던 차라 돈 좀 날린다 생각하고 소량의 Weed 토큰을 구매 후 테스트를 해 보았지요. 그리고 마찬가지로 어렴풋이나마 좀 알겠다 싶어 1,000스팀 정도를 질러 Weed를 재구매 후 스테이킹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이런저런 테스트를 해보며 어떻게 돌아가는 시스템인지 체득하고 있는 중이네요.

@glory7 님도 열심히 몸빵(?) 테스트 중이신 것 같은데, 짧은 시간이나마 제가 느끼고 있는 감정을 표현하자면 '가슴이 떨린다' 정도 되겠네요. @glory7 님께서 우려하시는 대로 이러한 시도가 어떤 결과로 나타날지는 정말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저는 설령 오늘 박아넣은(?) 돈이 큰 손실로 돌아선다고 해도 결코 아깝지 않을 체험을 하는 것 같네요. 왜냐하면 이 기분은 마치..

스팀잇이 처음 론칭 되었을 때 참여했던 소수들만이 느낄 수 있었던 기분을 느끼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 때와 지금의 상황은 전혀 다를 수 있습니다. 스팀잇의 론칭은 맨땅에 헤딩하는 것과 다를 바 없는 개척의 길이었을테니 말이죠. 그리고 저는 지금 저도 모르게 제 안에 잠재되어 있던 묘한 억울함을 털어내고 있는 기분이기도 한데, 바로 스팀잇 초창기에 꽤나 소외 당했던 KR 이웃분들이 적어도 이 실험 공간에서만큼은 주도권을 잡고 있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페이아웃에 하루 정도가 걸린다는 것 밖에는 모르지만, 나름 돈질해서 채워놓은 Weed 토큰파워로 KR 유저 분들에게만은 큐레이팅을 열심히 해드려 봤습니다. 다만, 보란듯이 선빵을 날려주고 계신 몇 몇 분에게는 100%의 풀보팅을 드렸고, 이후 보팅파워를 차등하며 많은 분들께 보팅을 선사해보고 있네요.

뭐, 보팅을 난사하는 것이 인플레이션을 더 끌어올리는 것인지도 모르지만, 달리 보면 지금 시장을 넓히고 활성화하는 단계이기도 하니까요. 어쨌든 평행이론처럼 느껴지는 (스팀잇 저 건녀편의) WeedCash에 대한 오늘의 몸빵 테스트는 그 어느때 보다도 저의 기분을 업시켜주고 있습니다. 참으로 감격스러운 날이네요. 이제 죽어도, 아니 죽기는 좀 그렇고.. 스팀잇을 접어도(?) 여한이 없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접을리는 없겠죠. 더더욱 스팀잇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ㅎㅎ

Sort:  

요즘은 돌아가는 상황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서 이게 뭔가 했네요
아예 우리끼지 하나 따로 만듭시다.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어차피 KR 외부에서 보팅 받는것도 많지 않은판에...

맞어요.. 정말 그러면 또 어떨지 저도 생각해본...

적극 공감되는 부분입니다. ㅎ

평행이론이란 표현이 재미나네요 ㅎㅎ

풀봇 했습니다^^
그런데 mana는 1%정도 줄어드는데 weed숫자가 안올라가네요~~
이상하네~~

연어님 같은 반응을 예상하고 weedcash라고 지은 거 아닐까요. 뽕맞은 것처럼... ㅋ

저는 4.2에 1개 구매해서 스테이킹해보았습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4.2에 누가살까 했는데 여기 계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바로 접니다. ㅠㅠ 보팅이안되길래 한번해봣습니다. ㅠㅠ 넘나비싸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스팀잇에서 보팅이 되면 위드에서 다시 보팅은 안되나 봅니다. 대신 큐레이션 하시는 댓글에 보팅 날릴게요.

오! 굿정보네요!!!

큐레이션 감사드립니다.
상당히 흥미로운 시스템인것 같습니다.
이런것이 진작 나오고,
무수하게 많은 제2, 제3의 스팀잇이 나왔다면
지금상황 까지 오진 않았을 텐데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스팅크 고인물로 썩다보니
다양한 시도 프로젝트들이 넘쳐납니당~!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weed 큐레이팅 몸빵 감사합니다.
전 weed가 없어서~~~
아주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