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꾼(?)들의 대부도여행

in #kr6 years ago

먹기위해 떠난 대부도 여행


저는 해외여행을 가면 주 목적은 해외 음식을 먹어보는 거고..

국내 여행을 가면 지역 음식을 먹어보는 거고..ㅋㅋㅋ

캠핑또는 엠티를 가면 요리 해먹는 즐거움이 가장 큰 목적입니다.

먹는 재미에 사는 인생!!ㅋㅋㅋ

캠핑을 같이 다니는 멤버들이 있는데 날도 덥고 이번엔 펜션에 갔습니다 ㅋㅋㅋ

확실히 몸은 편한ㅋㅋㅋ


1.png

저흰 도착하자마자 맥주부터 여러잔(?)
마셔버리고 다 함께 요리를 세팅하는 ㅋㅋㅋ

2.png

미리 재료를 다썰어 놓고 작업을 시작 ㅋㅋㅋ


전복 버터구이!

4.png

가장 먼저 완성된건 전복 버터구이!!

그냥 버터랑 마늘 올려서 굽다가
전복 던져주고 아무거나 투척해줍니다 ㅋㅋㅋㅋ

해산물은 자체가 소금기를 머금고 있어서
후추정도 살짝 뿌려주고 그냥 먹어주면 꿀맛이에요


메인은 바게트요리

바게트와 토마토 소스 & 치즈 소스!

5.png

6.png

7.png

이렇게 먹으면 폭풍 흡입하게되는 ㅠㅠ

(그래서 감바스를 먹는데 바게트가 없었던..)


하이라이트 감바스 알아히요!

10.png

그리고 여행요리의 꽃인 감바스 알 아히요!

9.png

12.png

올리브 오일 듬뿍 붓고 마늘 굽다가 (삶다가?)

새우와 각종 재료들을 투척해줍니다 ㅋㅋ

마지막엔 바질가루와 파슬리가루!

13.png

마지막 안주는 콘치즈!

15.png

밤이 새도록 요리하고 먹고 요리하고 먹고 하다 왔습니다 ㅋㅋ

16.png

17.png

18.png

그리고 마무리로 집에가는 길에 시화호 달전망대 구경~!

현실에서도 스팀에서도 관광은 뒷전이네요..ㅋㅋ

Sort:  

와! 정말 프로먹방러들이시네요. ^^
바게트랑 감바스, 전복 버터구이!!
(포스팅 보면서 침 한가득 ㅋ)

ㅋㅋㅋ먹기위해 사는거 아니겠쉽니까!?

넘나 맛난거마니드셨네용 ~~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제대로 드시고 오셨네요

여자친구들도 함께 한거죠.....?
흐규

우와~~ 정말 여행하러 가는 맛이 나겠는데요.

전복에 버터를 시작으로 콘치즈까지 대단한데요?ㅎㅎ
'먹기 위해 산다!'는 것이 이런 것일까요. :D

멋진 여행에 맛있는 음식까지! 최고네요ㅎㅎ

아따..뽕빨나게 노셨네요! ㅋㅋㅋㅋ
감바스!! 저건 진짜 묵으보고싶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