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기록(1)

in #kr6 years ago (edited)

앞으로 대단한거든 아니든 그 때 그때 느낀 생각들을 영원히 지워 지지 않는 곳에 기록하기로했다.

그러다보니 생각난게 당연...

나란 놈은 답은 블록체인이다.......;;;

스팀잇은 많은 사람들이 보기 때문에 쬐끔
그럴 수 있지만 당장 내가 활용 할 수 있는게 이거 뿐.

1. 마케팅 기법

놀랐다.

모 앱을 다운 받았는데 용량이 8kb 밖에 안된다!!

일단 첫 한달은 무료로 해준다길래 받았다.

그 다음 달 부터는 흔히 아는 유료결제로 자동 전환.

신경 안 쓰면 돈 훅훅 나간다.

(당연히 엄청난 용량이 필요할 줄 알았는데 신기방기..)

이 앱은 무조건 유료 결제를 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앱이다!

드라마나 영화등을 보는 앱인데 저작권 문제가 있으니까!

그런데 유료 결제를 하고나면 추가 다운로드를 받아야한다.

일반적으로는 '이게 뭔 짓거리지?' 하겠지만

아이폰 7 새로 나온거 예약까지 해서 사고 3일만에 잃어 버린 후
용량 16mb 짜리 보급폰 쓰고 있는 나에게는 놀라웠다.

→ 보통 용량이 없어서 다운도 못받는 앱이 많음.

→ 그래서 진짜 필요한거 아니면 그냥 안 받고 마는 인생..

→ 이건 용량이 적어서 받고 유료결제까지함.

→ 추가 다운로드 300mb 가까이 해야함.

→ 결제까지 했는데 딴걸 지워서라도 받아야지.

ㅇㅇ 이거;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놓칠 수 있는 꽤 많은 유저를 확보하는 전략.

8kb는 그저 가입 페이지 다운로드 였을 뿐.

느낀점 : 개발자만 두 번 일하겠네.
아 신박해라.




2. 이 참에 블록체인에 기록하다가 느낌.

본인만, 지정한 사람만 보는 일기장을 암호 쩌는
익명 블록체인에 기록하는 플랫폼 지금도 충분히 만들 수 있다.

가즈아.
(당연히 요기는 딱히 큰 돈은 안되지만^^)

Sort:  

오오 지금 봤네요 찾아가볼게요!

가즈아~

가즈아~!

요즘 많이 바쁘신가봐요 스팀잇에 뜸하십니다!

아흑 자주 해야하는데 말이에요 ㅠ.ㅠ 사실 짬내서 하면 할텐데 정신적 여유가 없는듯한...
이것도 핑계인듯하네요 ㅋㅋㅋ

블록체인이 여러 가능성을 품고 있죠.ㅎ

맞아요 금손님!! ㅋㅋㅋㅋㅋ

스팀잇이 큰 돈이 될 때 까지 함께 가셔야죠 ㅎㅎㅎ
근데 그 어플이 뭐죵 ? 궁금하네요.

정말 그렇게 기록하다보면.. ㅋㅋ 너무 소통안될수도 있을 거 같다는 생각도..?
우선 하시는거 잘 되시고 있으니! 거기에 집중을!!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오늘은 장사가 여유 있어서.. 사장으로써는 좀 그렇겟지만~ㅋㅋㅋㅋ그 여유 즐기삼!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