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GOPAX) 거래소 스팀/스팀달러 지갑 출시예정!!

in #kr6 years ago

image
image
image
원화 거래가 된다고 하니 여러모로 편리해질것 같습니다^^
스팀,스팀달러 첫 상장시 시세가 불안정 하다고 하니 유의 하세요!!
image

Sort:  

고팍스가 예전에 어떤 상장코인이 백여만원에 순간 호가가 올라갔었던 거래소라도 이번에는 과연 ;;

이번에도 잘지켜봐야 할것 같아요 혹시 모르니...

오오오!! 이런 유용한 정보가!~🤠👍🏻

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 업비트랑 빗썸에 밀려서 그렇지 고팍스도 은근 이용자 많은거 같아요

네 이번 스팀,스팀달러 선점으로 가입자수 늘어날것같아요^^

스팀에 좋은 소식이네요~!

네 국내거래소에서 현금 거래할수 있게 되니까 시세만 적당하다면 많이 이용할거 같아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팀에 좋은 소식이네요☺

네 많은 사람이 스팀잇에 유입되는 계기가 됐음 좋겠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설 연휴 즐거운 시간 되시길...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바로 원화거래되면 훨씬 편해지겠네요~^^

네 앞으로 더 좋은 호재 계속 나올것 같아요~^^

스팀 스달 화이팅^^~

전개털됐지만 응원합니다^^~

팔로우 보팅하구갈게요

맞팔해용 ^^~

저는 아이들과의 소소한 일상을 올리고 있어요^^

팔로우,보팅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고팍스 스팀지갑 출시!!!
이대로 쭈욱~ 스팀, 스팀지갑 가즈앗!!!

네 앞으로 스팀잇에 더 좋은 일들만 있길~~
가즈앗~ image

시빅 180만원 사태 이후로는
고팍스 측에서도 이런 부분에 대해 상당히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네, 이런 일이 계속 있으면 거래소측에 결코 좋은 일이 아니니까요 ! 이번에는 신경 쓸 것 같습니다

이번에 MOBI상장때도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 관련 계좌 동결까지 하겠다는걸 보면 ㅎㅎ
정신 차린것 같네요 ㅎㅎ

시세 교란 행위에 대해서는 거래소측에서도 거래를 중개하는 입장에서 꼭 해야한다고 봅니다 !! ㅎㅎ

네 고팍스에서도 신경을 기울꺼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시세체크는 필수인거 같아요 혹시 모르니...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429.43
ETH 3691.54
USDT 1.00
SBD 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