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오늘 가입한 뉴비입니다:)

in #kr6 years ago

여러분 안녕하세요.
@jaewoo2020 JAY입니당.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2주만에 가입 되었습니다 ㅎㅎ
목빠지는줄.. ㅠㅠ
맨날 메일 들어가서 확인하고.....




서울 토박이 20대 청년입니다. (자칭훈남)ㅋㅋㅋ
저는 광진구에서 태어나 목동에서 유년시절을 보냈고, 중학교 이후로는 중국,홍콩에서 유학생활을 지냈습니다. (중국썰 기대해도 좋아요)

image.png

호주사진 한장 투척 💨

이 후 호주 멜버른에서 2년동안 생활하다 작년에 귀국했습니다.
좀 여기저기 옮겨다녔습니다ㅎㅎ; 역마살..?
그래서인지 한곳에서 가만히 있지 못하는 성격입니다. ㅋㅋㅋ




스팀잇은 오래전부터 관심있게 지켜봤었는데요,
글 재주가 뛰어나지 않아 고민했었는데,
관심분야 및 좋은정보를 서로 공유하고자,
시작하게되었어요. . . !

앞으로 제 관심사인 스포츠이야기 및
소소한 일상등을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

짧은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 화이팅 !!


Sort:  

중국 이야기들 기대되내요. ㅎㅎ 반갑습니데이.^^

반갑습니다! 오오 배트남 거주하시는군요!!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jaewoo2020,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환영합니다! 첫글부터 센터 구분선~ 앞으로 완전 잘하실거 같은데요? ^^

글쓰기 검색해보니깐 쉽게 설명글이 많더라고요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호주멜버른에서 지냈었는데 호주썰도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와 반가워요!!가끔 멜버른 이야기하면서 지내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

민스팀님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반갑습니다 ~~ 이벤트 자주 참여하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중국과 호주, 일상 이야기
기대되네요~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 보팅하구가요~!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에요~~~ 팔로우하고 소통하고싶어요^^

휘님 반갑습니다^^
맞팔했어요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

감사해용~ 자주 놀러올께요^^

가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