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신과 미국 최초의 도시를 소개합니다

in #kr3 years ago
제 이름은 Juan Álvarez입니다.

나는 23 살입니다.
저는 베네수엘라의 "쿠마 나"에서 태어났습니다.

저는 컴퓨터 과학을 공부하고 5 개 언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어느 날 아침 저는이 도시에 대한 정보를 인터넷에 업데이트하기 위해이 도시의 사진을 여러 장 찍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이 두 사진을 보여 드리고 싶어요.

[000059].jpg

이 도시의 성당 사진은 구글지도에서 거의 1,000,000 개의 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Parque Ayacucho (editado).jpg

이곳은 Plaza Gran Mariscal de Ayacucho입니다.
그는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에콰도르, 페루에서 싸웠으며 볼리비아의 대통령이기도했습니다.
그의 이름은 Antonio José de Sucre입니다.

나는 현재 여기에 살지 않는다. 언젠가 돌아오고 싶어. 지금은 세계 여러 곳을 보여 드리고 싶어요. 계속 응원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어로 써 볼게요.

사진 카메라 Sony DSCW800

Sort:  

Hi, Juan Álvarez.

I heard that your nation Venezuela had suffered from hyper-inflation. Is that true?

Yes, unfortunately we have bad governors and we are in a very bad situation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