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러분, 저는 스팀시티 프로젝트에서 빠지기로 하였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자세히는 모르지만 많은 고민이 있으셨던 것 같아 위로 드립니다. (가이드독 포인트는 없어요ㅠ)

Sort:  

제가 홍보해 드렸습니다.

아 전 위로해 얘기였지만...ㅋㅋ

아뭐...위로해. 축하해.뭐 다때릴 수 있지만. ㅋ

축하해는 좀 아니지 않아요? ^^;;; (그런데 생각해보니 축하해도 맞겠다 싶네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흥부해를 하려다 오타가 난 겁니다.

조만간 @흥부해를 써주실 수 있는 글을 써보겠습니다. ^^; 이런 메타 컨텐츠 말고요.

기대 하겠습니다.

많은 고민이 있었다는 것을 이해해주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위로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313.23
ETH 3079.9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