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해바라기 고양이 뱅갈이

in #kr6 years ago (edited)

아...프로필 사진이 저 아이였군요. 뱅갈도 지금보니 브리티쉬/스코티쉬처럼 얼굴이 동그랗네요. ㅎㅎ 가장 큰 차이는 점프력...저도 예전에 몬티 어릴 때 하나 들이고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점프력이 너무 넘사벽으로 차이가 나서 서로 스트레스 받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Sort:  

뱅갈이도 눈이 동그래요 첨프력은 좋은데 몸이 뚱뚱해서 문에 부딪치는 소리가
장난이 아니에요 다른 집에서 찾아 올까봐 매일밤 걱정했어요 그리고 머리도 좋아요
어떤 방법이 있을까 연구하다가 문 손잡이를 뽑으니까 조용해 졌어요ㅎㅎ

전신을 안 봐서 모르겠지만 아마 뼈대 자체가 엄청 튼튼할거에요. ㅋㅋ 우리집도 아메숏과 막내 코숏은 뼈대가 튼튼해서...특히 코숏은 뛰어내리면 쿵...쿵...

맞아요 뼈대가 튼튼해요 그리고 체격도 커요
그래서 여자아이 인데 남자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1
BTC 57410.43
ETH 2916.2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