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 [골드코스트] 서퍼들의 천국, 서퍼스 파라다이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ammaru31 잠마루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호주에서 여행갔던 곳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려고 합니다~

ㅎㅎ사진을 잘 찍지는 못하지만 나름 추억을 많이 만들고 온 곳입니다~~

그것은 바로 골드코스트에 있는 "서퍼스 파라다이스 비치"입니다~

삭막한 애들레이드에서 공부와 일에 찌든 저에게 선물한 첫 호주여행이라서도 있겠지만 제가 워낙 바다를 좋아해서 그런 이유도 있는거 같습니다~

언제봐도 참 즐거운 그때로 되돌려 주는 마법같은 사진들입니다~

그렇다면 서퍼스 파라다이스는 어떤 곳일까요~?


"골드코스트는 아름다운 해안선이 남북으로 길게 놓인 모양을 하고 있다. 골드코스트에서 가장 긴 해변인 서퍼스 파라다이스는 골드코스트의 중심지다. ‘서퍼스 파라다이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서핑을 즐기는 모습이 눈에 많이 띤다. 해변은 일광욕이나 비치발리볼을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캐빌 애버뉴는 서퍼스 파라다이스의 중심 거리인데, 차가 다니지 않는 보행자 전용 도로다. 복잡하지 않아 카페나 벤치에 앉아 망중한을 보내기에 좋다. 서퍼스 파라다이스는 쇼핑하기에 좋은 장소로 쇼핑센터와 기념품점이 즐비하다."
<출처 저스트 고(Just go) 관광지>


골드코스트는 참 사람 살기 좋은 곳입니다~

한국과 달리 연중 기온 또한 항상 따듯하고요.

만약 한국과 멀지 않은 곳에 있었다면 자주 놀러 갔을 곳이에요~

하지만 한국에서 골드코스트로 갈 수 있는 직항은 없어요 ㅜㅜ

시드니나 홍콩 경유편을 이용해야 하는데 시드니 경유편의 경우 약14시간 10분이나 걸립니다.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의 짧은 휴가로 다녀오기에는 너무나도 멀고 먼 곳입니다.

하지만 꼭 한번쯤은 다시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1.PNG

서핑 보스가 없으면 왠지 출입해서는 안 될것 같은 비치의 입구에요~

여기 앞에는 항상 많은 관광객들이 사직을 찍고 있습니다.

그만큼 골드코스트의 스그니쳐 플레이스죠~

2.PNG

골드코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건물 Q1 Tower 랍니다.

뭔가 거창해보이는 이름이지만 사실 Queensland Number 1 Tower 라는 유치한 이름의 타워랍니다.

그래도 빌딩의 외관이나, 세계에서 두번째로 높은 주거용 빌이라는 점과 77층 꼭대기에 전망대도 있다는 것 때문에 골드코스트를 방문한 관광객들은 한번쯤 꼭 올라가는 건물이기도 합니다.

저는 시간이 부족했던 관계로 올라가지 못했네요 ㅜㅜ

다음에는 꼭 올라가보겠습니다~

3.PNG

호주의 바닷가나 시티에서 종종 볼 수 있는 기념비....

호주를 위해서 목숨 바쳤던 사람들을 위한 기념비라고 합니다.

이런 기념비가 도시 곳곳에 있고 그 사람들을 기억하면 산다는게 독립운동과 민주주의 운동을 했으나 인정 받지 못하고 쓸쓸하게 죽어가게 만든 한국과는 많이 다르기고 했고 꼭 본받아야 한다고 생각 했습니다.

4.PNG

서퍼들의 천국이라는 해변에 이름과 딱 맞는 파도.... 후덜덜 하네요.

수영을 못하는 맥주병인 저는 차마 무서워서 들어가지는 못했습니다 ㅜㅜ

언제간 꼭 수영을 배워야 하는데 시간이 참 나지 않네요.

5.PNG

같은 하늘이지만 한국과는 느낌이 참 다른 골드코스트의 하늘입니다~

6.PNG

어느덧 벌써 6년도 넘게 지났지만 아직도 선명하게 기억이 참 많이 나네요.

이렇게 여행사진을 올리니 지금이라도 당장 항공권을 구매해서 여행을 가고 싶어지네요~

ㅎㅎ사실 금요일날 해외로 놀러 간답니다~~

다녀와서 또 즐겁게 사잔을 공유하겠습니다!!

굿밤 되세요^^

Sort:  

맑은 하늘이 너무 인상적이네요
아무튼 부럽습니다. 여행.ㅠ

시드니 살던시적 홀로 잠시 휴양차 방문한적이 있었는데 여전하네요🤠

너무 이쁘네요 호주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학생때는 워킹홀리데이라고 해서 친구들도 많이 가던데 나중에 기회가 되면 꼭 가봐야 겠네요

우와~ 여기 너무 좋아요~ 저 Q1빌딩 올라가본적 있어요
청소 일자리 구하려고 워킹홀리 할때 가봤었네요~~
면접 봤는데... ㅠ.ㅜ 땡... ㅇ ㅏ 흑... 영어넘나 못해서 ㅋㅋㅋ
청소는 엄청잘하는데 말이죠~~ ^^

근육질 그을린 오빠들이 지나다니는 저곳에서 ... 햄버거가계에 앉아있으면 사람구경~ 햇살누리며~ ㅇ ㅏ ~~ 가고싶네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37.73
ETH 2925.6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