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저희 밴드가 5.18 버스킹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 jaenjeong 입니다.
오늘은 저희 밴드가 버스킹 행사에 참여했던 영상을 올립니다!!
이때 음향시설을 비전문가가 다루다보니 많이 미흡해서 음향 밸런스가 잘 안맞았습니다ㅠㅠ
바람 불어서 악보도 날아가고~~ 소리도 잘 안들리고.. 그래서 좀 틀렸습니다..하..

그래도 무사히 공연 마쳤고
베라 쿠폰도 받았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저기 남자분들은 기타 젬베 포지션 분들이 일이 있으셔서 이날만 도와드렸습니다ㅎ
저희는 원래 여자밴드입니다! 이름은 뚜라미밴드예요~ 유튜브에도 검색하면 나옵니다

광주에서 사는 분들은 시간날 때 전대후문을 들려주세요! 조만간 또 버스킹 하겠습니다ㅎ

그럼 영상 재밌게 보시고
저는 어디에 있는지 찾아봐주세요!!

Sort:  

앗 예술하시는 분이시군요 잘 들어보겠습니다 아직 안들음 ㅎㅎ

ㅋㅋㅋㅋ수정했으니 들어봐주세요!ㅋㅋ

헛 동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 뜸니다 한번 첵크하심이

헛..확인하겠습니다

목소리가 정말 청아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희밴드 보컬언니입니당ㅎ

우와 밴드라니 너무 멋진데요?!!
목소리가 너무 예쁜거 같아요~~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노래듣게~~

감사합니당!!^^ 앞으로 이전 버스킹 영상부터 해서 많이 많이 올려드릴게용ㅎㅎ

Congratulations @janejeo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