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일상 만화 -에어컨 고장-

in #kr6 years ago (edited)

)
airconditioner 1page.jpg

더워서 창문을 열었지만 별 차이가 없네요.

항상 밤에 포스팅을 할 때 마다 느끼는 건데

잠들고 싶지 않다는 말을 항상 타이핑 하게 되는것 같아

묘하게 웃기네요

특히 월요일 출근 전 새벽이라 그런가 ㅎㅎ

Sort:  

체온 유지를 잘 하시는군요. 에어컨 고장이 전기 나가는것보단 나은 상황 같습니다.^^

전기가 나가면...끔찍. 냉장고가 멈춘다고 생각하면 끔찍하네요;;; 얼마전에 냉장고가 고장나서 애먹었었거든요 ㅠㅜ

다행입니다.^^

핸드폰 게임 열심히 하면 체온이 오르더라구요 ㅠㅠㅠㅠㅠ

ㅋㅋㅋㅋ 저두 몰입하면 그래요 ㅋㅋㅋ

더울때 에어콘.고장은 헬인데 ㅎ ㅎ
다행히 요즘은 시원해서 천천히 고치셔도 되겠네요

맞아요 곧 가을입니다 Yay~~~~

그래도 요즘은.. 예전에비해서 살거같아요😃😃

다행입니다 ㅠㅜㅠ 얼른 선선한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04.06
ETH 2964.09
USDT 1.00
SBD 3.60